LOVE MY CAR/위생관리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 99.9% 제거하는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

2020. 7. 2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 이슈로 많은 분들이 개인 위생과 청결에 힘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 어디서 바이러스에 노출될지 모르는 위험에 불안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체와 자주 접촉하는 곳은 평소에 살균 소독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99.9% 제거 효과가 실험으로 입증된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 99.9% 제거하는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



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등 51종의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은 물론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 제거 효과까지 갖춘 제품인데요. 이는 고려대학교 의료원 산학협력단에서 진행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제거 효과에 관한 시험 결과에서 입증되었습니다


해당 시험은 BSL-3 시설에서 ASTM E1052-20 시험 방법을 통해 호클러 살균소독제의 주성분인 HOCI의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효과에 대한 확인 시험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실험 결과를 통하여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가 30초 이내에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 99.9% 제거함을 확인했습니다.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의 주성분인 미산성 차아염소산수(HOCl, Hypochlorous Acid)는 혈액 속 백혈구가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공격할 때 인체 내에서 생성되는 강력한 살균 성분인데요. 같은 농도의 락스에 비해 강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염성이 강한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 등에 대해서 높은 살균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야채, 과일의 세정 제균용으로 인가한 성분인데요. 더불어 일반적으로 안전한 물질(Generally Recognized as Safe; GRAS)’로도 지정되었습니다. 또한 미국 농무부(USDA), 일본 후생성의 사용승인에 이어,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도 등재된 순하면서도 강력한 살균 효과를 자랑하는 식품 첨가물입니다.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 믿고 사용하세요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는 피부자극성시험, 부식성시험, 급성경구독성시험 등 공인기관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이외에도 국내 최초로 4주간 반복흡입독성시험까지 완료했습니다. 특히 한국화학연구원 부설 안전성평가연구소에서 진행한 4주간 반복흡입독성시험에서는 실험 공간 안에 분사할 수 있는 최대치로 차아염소산수를 분사한 상태에서 반복 노출 시 동물(Rat)에 아무런 이상 징후가 나타나지 않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는 차량 내부는 물론 일상에서 손과 밀접한 접촉이 일어나는 핸드폰이나 사무용품, 손잡이 등 살균 소독이 필요한 부분에 사용함으로써 철저한 위생 관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침실, 화장실, 사무실 등 일상 속 언제 어디에서나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다만 소독제를 분무할 때, 소독이 필요한 표면에 고르게 묻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소독을 위해서는 천에 용액을 묻혀 접촉이 잦은 물체의 표면을 문질러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시 주의사항>

* 사람이나 반려동물에 직접 분사하면 안 됩니다.

* 섬유에 사용할 시에는 2~30cm가량 떨어진 곳에서 분사하세요.

* 호클러를 마스크 소독용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는 불스원몰을 포함한 온라인, 전국 대형 할인마트 및 주유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까지 제거하는 생활 방역 필수품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제로 철저하고 청결한 위생 관리를 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