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전문가가 검증한 연료첨가제 효과, 불스원샷 더 믿고 사용하자!

2020. 8. 4. 07:00

불스원샷,불스원샷효과,연료첨가제,자동차셀프정비,엔진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을 대표하는 제품인 불스원샷은 자동차 엔진 내부에 쌓이는 엔진 때를 제거하는 연료첨가제입니다. 엔진은 동력 원리상 주행 시간이 늘어날수록 엔진 내부가 노후화될 수밖에 없는데요. 이로 인해 연료첨가제의 효과도 주행 차종별로 다를 수밖에 없으며, 운전자가 가시적인 변화를 매번 정확하게 확인하기도 어렵습니다. 일각에서는 여전히 불스원샷의 효과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데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이러한 의문들을 함께 풀어보고자 합니다.

 

 

불스원샷 주입 차량 VS 미주입 차량 비교를 통한 불스원샷 효과는?

불스원샷,불스원샷효과,연료첨가제,자동차셀프정비,엔진


불스원에서는 소비자 2분을 사전 섭외하여 엔진 내시경, 실주행 테스트, 차량동력계 시험을 통해 성능 효과를 비교하는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실험에 참여한 차량 2대는 주행거리와 엔진 때의 퇴적정도가 유사한 조건이었지만, 불스원샷 주입 여부에 따라 결과는 확연히 달랐습니다. 불스원샷을 주입한 차량은 주행할수록 엔진 때가 제거되었는데요. 주행 후 타각이 식별될 정도로 세정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불스원샷 미주입 차량은 주행이 끝날 때까지 엔진 때의 변화가 거의 없었습니다. 또한, 엔진 세정 효과 외에도 불스원샷을 주입한 차량에서 연비 개선과 배출가스 저감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모터트렌드가 진행한 실험에서 검증된 불스원샷 효과!

불스원샷,불스원샷효과,연료첨가제,자동차셀프정비,엔진

출처: 모터트랜드 8월호  


모터트랜드는 서울에서 부산까지 왕복 주행하는 과정에서 고급유와 연료첨가제의 성능 실험을 진행했는데요. 부산으로 내려 갈 때는 고급휘발유를 넣고, 서울로 올라올 때는 고급휘발유와 연료첨가제를 함께 넣어 엔진 때가 벗겨지는지를 엔진 내시경으로 확인했습니다. 먼저 고급휘발유만 넣고 주행했을 때는 엔진 때의 변화가 거의 없었는데요. 반면에 불스원샷을 주입하고 주행했을 때는 엔진 때가 제거된 모습을 확연하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연료가 직접 분사되는 부분 외 연소실 안 벽면의 엔진 때도 제거됨을 확인했는데요. 이를 통해 불스원샷이 엔진 내부 전반적인 세정과 성능관리에 큰 도움이 됨을 확인하는 결과였습니다.

 

출처: 모터트랜드 코리아 유튜브 채널

 

 

연료첨가제 효과, 불스원샷 엔진내시경 프로모션으로 누구나 확인 가능!

불스원샷,불스원샷효과,연료첨가제,자동차셀프정비,엔진

 

불스원에서는 매년 수많은 공인 기관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성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엔진 내시경 카메라로 엔진 때가 쌓인 내부를 확인하는 한편 불스원샷이 엔진 내부를 세정 하는 모습을 직접 촬영했는데요. 이 테스트를 통해 불스원샷이 엔진 세정 효과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불스원샷의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확인드리고자 '불스원샷 프로 엔진내시경 프로로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연말까지 전국 프로모션 대상 정비소에 방문하여 불스원샷 프로를 주입하는 분들에게 엔진 내시경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니, 내 차의 엔진 상태와 변화를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고 싶은 분들은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 불스원샷 엔진내시경 프로모션 자세히 살펴보기


 

불스원샷,불스원샷효과,연료첨가제,자동차셀프정비,엔진

 

자동차에서 엔진의 중요성은 운전자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기에 연료첨가제의 논란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명장본색 채널에서 박병일 명장님이 연료첨가제 제작업체들의 신청을 받아 연료첨가제 효과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불스원샷 또한 이 실험에 참여하여 연료첨가제 효과가 실제로 있음을 입증했는데요. 이번 기회에 전문가도 검증한 불스원샷으로 내 차를 위한 차량관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