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골드 효과와 불스원샷 사용법

2022. 5. 2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내 차를 위한 불스원샷은 뉴카, 스탠다드, 7000, 블랙, 골드, 플래티넘 등 내 차량 상태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혹시 불스원샷의 다양한 라인업 때문에 어떤 걸 선택해야 하나 고민되신 적 있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이번에는 불스원샷 골드에 대해 세세하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 해요. 3in1을 자랑하는 불스원샷 골드는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3in1을 자랑하는 불스원샷 '골드'

 

불스원샷 골드는 프리미엄급 퍼포먼스 라인입니다. 엔진세정 + 듀얼부스터 + 수분제거 세 가지 기능을 한 번에 모두 갖춘 3in1 제품인데요. 기존의 스탠다드 제품보다 11%나 세정력이 더 향상된 건 안 비밀! 또한, 듀얼 부스터 첨가로 인해 엔진을 빠르고 강력하게 세정 및 복원해서 소음과 진동을 감소시키고 출력 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불스원샷 골드 휘발유용: PEA 세정성분 + 옥탄부스터

불스원샷 골드 경유용: PIBSI 세정성분 + 세탄부스터

 

 

 

 

눈으로 확인하는 불스원샷 효과!

불스원샷 골드 휘발유용은 GDI 부스터 첨가, 경유용은 CRDi 첨가로 인해 직분사 엔진을 빠르고 강력하게 세정해서 엔진을 복원시켜줍니다. 또, 인젝터 세정을 도와 연료 분사를 원활히 만들고, 엔진의 퇴적물 무게 66.4% 제거 효과도 보여준답니다.

 

불스원샷 골드는 연료탱크 안에서 발생하는 수분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하기 위해 고급 청정 분사제를 사용했는데요! 수분을 순간적으로 흡수하고 배출해서 연료 계통에 유입된 수분의 부식 작용을 억제해줍니다. 이런 효과를 가져 엔진을 보호하고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줘요. 불스원샷 효과, 대단하죠?

 

 

 

 

주입 한 번으로 8시간 만에 복원되는 성능!

이런 효과를 가지고 있는 3in1 불스원샷 골드는 8시간 이내 출력 복원을 빠르게 도와주고 있어요. 사용 방법 또한 주입만 해주면 되기 때문에 사용법도 쉽답니다. 불스원샷 골드는 주입 후 서서히 엔진 내부를 세정하여, 엔진때로 인한 차량 연비 및 출력감소 문제 해결에 도움됩니다. 불완전연소를 저해해 가솔린은 평균 2.8%, 디젤은 평균 2.7% 연료 절감 및 배기가스 감소 효과도 가지고 있어요.

 

 

 

 

이보다 더 간단할 수 없다! 불스원샷 사용법

불스원샷 골드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불스원샷은 계절이 바뀌는 시기인 3,000~5,000km 주행거리마다 주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 골드 사용 방법

차량 연료가 적게 남아 주유해야 할 때, 차량 유종(휘발유/경유)에 맞는 불스원샷 골드를 준비합니다.
불스원샷 골드를 연료 주입구(주유구)에 주입합니다.
불스원샷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을 권장합니다. (주유 후에 불스원샷을 넣어도 좋습니다.)

 

엔진 때로 인해 차량의 연비 및 출력감소 문제를 해결해주는 불스원샷 골드는 불완전연소를 저해해서 배기가스 감소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불스원샷을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내 차의 엔진을 새 차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첫 사용이라면, 불스원샷을 2번 연속 사용하여 묵은 때를 말끔히 벗긴 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한 눈에 알아보는 불스원샷 골드 효과 4 가지!

PEA/PIBSI 세정성분을 통한 엔진 내부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
- 엔진 때 제거로 연료 효율 상승

 

 CRDI 부스터 첨가로 직분사 엔진을 빠르고 강력하게 세정, 엔진 복원

- 인젝터 세정을 도와 연료 분사를 원활하게 만듦

 

 세탄 부스터 첨가로 소음, 진동 감소와 출력향상 도움

- 경유의 세탄가 6.1까지 증가시켜 저온에서도 시동성 개선 및 연소 효율 향상

 

 8시간 이내 출력 복원

- 8시간 이내 엔진 보호 및 출력 복원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엔진에 더 강력하고 좋은 성분이 가득 담긴 불스원샷 골드! 불스원의 22년 엔진 세정 기술이 담긴 불스원샷 골드로 새 차처럼 생생한 상승된 연비, 엔진 세정, 출력향상을 함께해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