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위생관리

불스원 살균소독수로 생활 소독과 탈취를 한 번에!

2020. 9. 1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로 인해 생활 전반에 걸친 방역과 위생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특히 사람들의 손이 자주가는 물건은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십상인데요.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외 생활 소독을 위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망설이고 있다면 주목해보세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불스원 살균소독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일상 속 생활 방역, 마스크와 손 소독제만으로 충분할까?

© 블로거 슈마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수많은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됩니다. 특히 매일 들고 다니는 휴대폰은 세균이 증식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통화를 할 때 휴대폰을 코와 입 가까이에 가져가기 때문에 철저한 살균과 소독은 필수입니다. 또한 세면대 수도꼭지는 변기의 21배, 엘리베이터는 40배, 컴퓨터 키보드엔 공공 화장실보다 더 많은 세균이 존재합니다.

 

자동차 내부도 예외는 아닙니다. 제대로 청소하지 않은 자동차 내부에는 850종의 박테리아가 번식할 수 있고, 특히 자동차 핸들에는 화장실 변기의 26배에 달하는 세균이 숨어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로 인한 생활 방역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만큼 생활 전반에 걸친 청결 관리는 필수인데요. 이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성분은 순하지만, 효과는 강력한 불스원 살균소독수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 장점 파헤치기!

 

차아염소산을 주성분으로 세균과 바이러스 99.9% 제거!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차아염소산(HOCL)을 주성분으로 한 무색, 무알코올, 무향료 살균소독제입니다. 차아염소산은 인체 내부로 침입한 유해 세균에 대항하기 위해 백혈구에서 자연 생성되는 살균 성분인데요. 특히 세균, 바이러스뿐 아니라 일반적인 방법으로 살균이 어려운 아포형성균까지 제거할 정도로 강력한 살균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냄새 원인균을 포함한 51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합니다.

 

 

© 블로거 선아씨

 

살균소독은 기본, 탈취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생활 속 다양한 악취를 유발하는 각종 세균과 곰팡이를 살균하는 효과가 있는데요. 일시적으로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닌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해 줍니다. 특히 암모니아, 트리메탈아민(생선, 육류 부패 냄새) 탈취 효과에 탁월하여 차량 외 화장실, 주방 등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4주간 반복흡입독성시험 테스트 완료!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4주간 반복흡입독성시험’, ‘급성경구독성시험’, ‘피부 자극성 및 부식성 시험’ 등 공인기관 시험을 완료한 제품입니다. 특히 근에는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 시험도 완료하였습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사용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마른 수건에 분무액을 충분히 적셔 살균, 소독이 필요한 곳의 표면을 닦아주면 되는데요. 이때 방수 기능이 없는 전자제품은 직접 분무하지 말고, 마른 수건을 이용해 닦아줘야 합니다. 또한 섬유제품에는 20cm 거리를 두고 고르게 분사하여 사용하세요!
 

불스원 살균소독수 활용하기
차량: 핸들, 대시보드, 시트, 매트, 안전벨트, 손잡이 등
전자기기: 휴대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침실: 침대, 침구류, 화장대, 스위치, 문손잡이, 옷 등
거실: 소파, 커튼, TV 등

*사람이나 반려동물을 향해 직접 분사하지 마세요.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하며, 유아&어린이용품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마스크를 소독하는 용도로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불스원은 소비자를 위한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자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데요. 특히 운전자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전자와 동승자를 위한 위생관리, 이제 불스원 살균소독수와 함께 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