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가을철 셀프세차 함께해요! 2020년 10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0. 10.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가을철에는 평소보다 차량관리에 더욱 힘써야 합니다. 오늘은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 주신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분들의 리뷰를 통해 가을철 차량관리법과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가족을 위한 실내 세차는 불스원 살균소독수로 꼼꼼하게! _노말원님


 

코로나로 인해 개인 위생과 면역관리에 더 신경쓰게 된 노말원님!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공간만큼은 확실하게 관리하고자 불스원 살균소독수를 구매하셨습니다.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자동차 핸들부터 자녀가 탑승하는 자동차 뒷좌석 시트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며 실내 세차를 진행했는데요.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사용법이 간단하여 앞으로도 꾸준하게 사용하실 예정이라고 전달주셨습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차아염소산을 주성분으로 냄새 원인균을 포함한 51종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이를 통해 생활 속 다양한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까지 없앨 수 있는데요. 차량 외에도 의류, 전자기기 등 생활 전반에 걸친 위생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더욱 추천합니다.

 

불스원 유저 노말원님의 리뷰 보러가기

 

 

 


가을대비 에어컨·히터 필터교체는 불스원 필터로 간단하게 _까다로운돼지님


 

본격적인 히터 사용 전, 필터를 교체를 위해 인근 마트로 향한 까다로운돼지님! 초미세먼지까지 제대로 관리할 수 있는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를 선택하여 직접 교체하셨습니다. 셀프교체는 처음이었지만 제품 패키지 뒷면에 교체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어 10분 내로 교체할 수 있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필터는 초미세먼지를 최대 97% 이상 제거해주고, 차량 내 발생하는 각종 생활 악취를 제거하여 쾌적한 운전환경을 제공합니다. 특히 실생활에서 탈취 효과를 위해 널리 사용되는 베이킹소다 원료가 함유되어 땀냄새, 음식냄새, 쾨쾨한 냄새 등을 강력한 탈취합니다.

 

불스원 유저 까다로운돼지님의 리뷰 보러가기

 

 


 


어린 자녀를 둔 운전자라면 강력 추천! 차안 공기가 달라져요 _smileun님


 

smileun님은 어린 딸을 위해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매하셨는데요. 깔끔한 외관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너무 만족스럽다고 전해주셨습니다. 특히 차안 공기가 달라짐을 몸소 느낄 수 있었다고 하며, 가을철 필수차량용품으로 추천했습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한국공기청정협회 CA인증을 획득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특히 H13급 헤파 원단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를 장착하여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까지 차단합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에는 공기질 표시 및 필터 교체 LED가 장착되어 있으며, 스마트센서로 공기 질을 파악하여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합니다. 또한 저소음 팬을 장착하여 실내용으로 사용하기 안성맞춤입니다.

 

불스원 유저 smileun님의 리뷰 보러가기

 

 

 

 


한결같이 은은한 향이 기분 좋은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 _시골아저씨님


 

잦은 출퇴근길 주행과 나들이로 차량 내 냄새가 발생하여 불스원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를 구입하신 시골아저씨님! 다른 방향제들과 달리 시동을 켜거나 에어컨을 작동하지 않아도 언제나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고, 설치 방법도 아주 간단하여 만족스럽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는 자동차 선바이저에 간편하게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클립형 방향제입니다.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향수를 뿌린 듯한 은은한 향을 느껴볼 수 있으며, 누액이나 지속력 걱정 없이 일정한 발향을 유지합니다. 또한 선바이저에 설치하여 공간 활용도가 높습니다.


불스원 유저 시골아저씨님의 리뷰 보러가기

 

 


 


불스원 타이어 세정광택제 덕분에 새 타이어로 변신! _미니피기님


 

주기적인 세차를 통해 자동차를 관리했지만, 타이어가 생각보다 더러워서 고민이었던 미니피기님! 불스원 타이어 세정광택제를 구매하여 세차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불스원 타이어 세정광택제를 뿌리기 전에는 타이어가 낡고 색이 바랜 느낌이었지만, 제품을 사용한 후에는 마치 새 타이어로 교체한 것처럼 깨끗하게 변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타이어 세정광택제는 거품 타입의 스프레이형 제품인데요. 타이어 세정은 기본으로 광택과 노화방지 효과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사용하기 전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준 뒤, 타이어로부터 20cm 정도 거리를 두고 균일하게 분사하면 됩니다.
*흙과 같은 큰 오염물은 먼저 간단하게 제거 후, 제품을 사용해 주세요.

 

불스원 유저 미니피기님의 리뷰 보러가기

 

 


 


디젤 차주라면 불스원샷 프로 강력추천합니다!_2dongkyu님


 

불스원샷 프로만을 고집하며, 꾸준하게 사용하시는 2dongkyu님! 솔직히 불스원샷 다른 라인업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충분히 그 값어치를 하는 제품으로 디젤 특유의 소음이나 진동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샷 프로는 엔진 세정 및 산화방지는 기본으로 수분제거 효과까지 겸비한 전문가용 제품입니다. 강화된 청정분사제와 부스터 함량 증가로 연료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세정하며, 마찰 저감제와 윤활성 향상제가 첨가되어 엔진 마모로부터 엔진을 보호해 줍니다.
*불스원샷 프로는 카센터와 정비소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불스원 유저 2dongkyu님의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