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꾸준한 차량관리로 내 차를 가꾸는 방법! 2020년 12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0. 12. 3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20년 한 해 동안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불스원을 사랑해주셨는데요. 불스원 차량용품을 통해 내 차를 열심히 관리하고, 정성을 담은 리뷰를 통해 불스원 제품을 추천해주었습니다. 오늘은 12월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의 리뷰와 함께 2020년 불스원 블로그를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신차에 생긴 마음 아픈 흠집, 불스원으로 치료했어요 _ 메정님



신차를 출고한지 6개월만에 회사 주차장에서 생긴 사고로 자동차에 흠집이 생긴 메정님! 아픈 마음을 부여잡고, 불스원몰에서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 미니 세트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사용 전, 세차를 통해 외장의 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하고 사용법에 따라 단계별로 시공했는데요. 사실 큰 기대없이 시작한 작업이었지만, 생각보다 감쪽같이 사라진 흠집 덕분에 놀라셨다고 합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효과도 좋았던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 미니를 강력 추천해주신 메정님, 이제 자동차 흠집없이 안전운전 하시길 기원합니다.

3스텝 컴파운드 미니는 자동차 외장 흠집을 단계별로 복원해주는 컴파운드 제품인데요. 각 제품이 소용량 25g 튜브로 패키징 되어있어 보관이 용이하며, 경제적입니다. 굵은 흠집 제거용, 미세 흠집 제거용, 광택 복원용 이렇게 3가지 제품이 함께 있어 쉽고 간단하게 흠집과 광택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진심으로 추천하는 차량용 방향제 _ 솔아님



차량용 방향제를 구매해서 아무리 많이 설치를 해놓아도, 향이 금방 사라져서 너무나 아쉬웠다던 솔아님은 불스원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차량용 방향제 덕분에 행복해졌다고 합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족과 친구에게 전부 선물해주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선바이저에 끼울 수 있는 클립형이라 공간 활용에 좋고, 향기도 정말 좋아서 차에 탄 모든 사람들도 만족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정말 좋은 제품을 혼자만 알기 아쉬워서 정성을 가득 담은 리뷰를 남겨주셨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12월 러브마이카어워즈 리뷰로 선정했습니다.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선바이저에 꽂을 수 있는 클립형 차량용 방향제인데요. 일정한 발향과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 함유로,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차량 실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활용도가 높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자동차에도 어울리며,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천연가죽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_ Seren



천연 가죽소파를 새 것처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Seren님은 불스원 천연가죽크리너와 천연가죽로션을 구매하셨습니다. 가죽을 관리하지 않으면 얼룩이 남거나, 갈라짐 등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물질을 손상없이 제거해주는 크리너와 보습효과 및 색상유지에 뛰어난 로션을 사용하여 반짝거리는 광택을 되살릴 수 있다며 불스원 제품을 추천해주셨습니다. 특히 시공 시 가죽에 빠르게 흡수되며 은은한 향까지 있어서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천연가죽크리너&천연가죽로션은 자동차 시트나 가정용 소파 등 각종 천연 및 인조 가죽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인데요. 천연가죽크리너로 찌든 때를 손상없이 제거하고, 천연가죽로션으로 가죽 색상 복원 및 보호와 보습을 해주어 새 것 같은 광택을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천연가죽로션은 2개월에 한 번은 꼭 사용해서 가죽을 코팅해주면 좋은데요. 주기적인 관리야 말로 가죽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비결입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2021년에도 계속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