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무조건 챙겨야 하는 겨울철 차량용품!

2020. 12. 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울철 추운 날씨는 자동차에도 영향을 줍니다. 특히 겨울 추위로 액상류가 얼어붙으면, 관련 부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사전 점검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외에도 블랙아이스, 빙판길 등 안전주행을 위협하는 요소들도 증가하는데요. 겨울철에 운전자가 더 신경 쓰고 준비해야 할 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겨울 추위로 워셔액이 얼어붙는다?

 

워셔액은 대부분 정제수로 이루어져 있어 기온이 떨어지면 쉽게 얼어붙는데요. 워셔액은 와이퍼와 함께 운전자에게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적절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워셔액과 탱크 및 호스가 얼면 용액이 분사되지 않고, 그 상태로 와이퍼를 작동시키면 유리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겨울철 영하의 추위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어는점이 낮은 에탄을 워셔액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이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 제품을 추천합니다.

 

 

겨울철 추위에도 걱정 없는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

 

불스원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는 어느 점이 영하 25도로 한 겨울에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발수 효과로 겨울비와 눈이 내려도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주며, 유리면에 생긴 성에, 찌든 얼룩, 벌레 자국, 나무 수액 등 오염물을 강력하게 세정해 줍니다.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는 메탄올 대신 식물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를 사용하여 성분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워셔액 탱크 주입구를 열어서 워셔액을 주입하면 되는데요. 이때 유의할 사항은 다른 워셔액과 혼합해서 사용해선 안됩니다. 반드시 기존 워셔액을 모두 사용하신 후, 주입해 주세요!  
 

 

 

겨울철 미끄럼 방지를 위한 타이어 관리는 필수

 

자동차 부품 중 유일하게 지면과 맞닿는 타이어는 그만큼 도로 환경에 민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겨울철에 생기는 빙판길, 블랙아이스에서는 순간 방심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평소보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노우 타이어로 교체하거나 타이어 마모도 및 공기압을 점검하는 것도 좋지만,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스프레이 체인과 같은 차량용품을 구비해보면 어떨까요?

 

 

스프레이 체인으로 미끄럼 응급처치!

 

갑작스럽게 눈길 운전을 하게 되었을 때 간편하게 안전운전을 도와주는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레인OK 스프레이 체인입니다. 레인OK 스프레이체인은 스노우 체인의 착용이 곤란할 때 사용하면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준 뒤, 타이어 접지면에 골고루 뿌려주면 되는데요. 1회 사용으로 최대 40km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또한 핀란드 국제공인기관 눈길 제동력 성능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체에 해로운 톨루엔이 첨가되지 않아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겨울도 불스원과 함께 현명하게 차량관리하고 안전주행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