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겨울철 차량 실내와 섬유 탈취, 불스원 섬유 탈취제 하나로 OK!

2020. 12. 1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부쩍 추워진 겨울 추위로 히터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실내공간도 건조해졌는데요. 이로 인한 겨울철 골칫거리로 정전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차량 외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를 소개하며, 겨울철 정전기와 탈취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겨울철 정전기 발생이 증가하는 이유는?

 

일상 속 다양한 물체와 접촉하다 보면, 우리 몸속에 저장된 전기가 불꽃을 튀기며 순식간에 접촉한 물체 쪽으로 이동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정전기가 발생합니다. 사물과의 마찰에서 비롯되는 정전기는 보통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철에 더 자주 발생합니다. 특히 겨울철 오랜 시간 히터를 켜 놓으면 차량 내부가 쉽게 건조해지는데요. 이때 보온성이 높은 울, 모피 등의 합성섬유는 정전기가 일어나기 쉬운 소재이기 때문에 운전자가 주행하는 동안 마찰이 일어나 정전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활용성 120%!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

 

겨울철에는 추위 때문에 차량 내부 환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때 내부 공간의 퀴퀴하게 묵은 냄새와 정전기를 제거하여 쾌적한 실내 공간을 조성해주는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를 추천합니다. 언뜻 보면 섬유 탈취제라는 이름 때문에 섬유 소재에만 사용해야 할 것 같은데요.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는 옷에만 사용하는 섬유 탈취제가 아닌 자동차, 집,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한 만능템입니다.

 

마치 향수를 뿌린 듯 깊고 풍부한 향기와 디즈니 캐릭터로 아기자기함이 더해진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피부 자극이나 성분 걱정 없이, 탈취와 정전기 방지를 한 번에!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는 공간, 섬유 속 구석구석에 배어 있는 생활 악취를 깨끗하게 탈취해 주며, 정전기 방지 기능도 겸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섬유 변색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변색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섬유는 피부와 바로 맞닿기 때문에 섬유 탈취제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성분을 확인해야 합니다.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는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유해 화학성분 10종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하여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윗한 자몽향, 프레쉬 그린가든향, 시원한 쿨아쿠아향 3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 올바른 사용법은?

 

STEP 1 분사노즐 위치를 ON으로 돌려주세요.

STE2 30cm 거리를 두고 섬유 또는 공간에 1~2회 정도 분사해 주세요.

STEP 3 사용 후, 분사노즐을 OFF로 한 후 세워서 보관하세요.

*가죽/세무/모피나 차량 대시보드 등에는 탈색의 위험이 있으니 사용하지 마세요.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 여기에 사용하세요!

- 자동차: 매트, 천정, 섬유 시트, 트렁크 등 탈취가 필요한 차량 공간

- 실내공간: 거실, 침실, 신발장, 옷장, 사무실 등

- 일상생활: 의류, 패브릭 소재의 쇼파, 커튼, 침구류 등


 

 

 

불스원과 함께 겨울철 묵은 냄새와 정전기를 방지하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조성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