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위생관리

불스원 탈취살균수로 소중한 반려동물을 지켜주세요!

2020. 12.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전반에 걸친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반려동물의 위생 및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를 위해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한 반려동물용 탈취살균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위생관리는 필수!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반려동물 관련 시장 규모는 2020년에만 3조 3,753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제 반려동물은 단순한 애완동물이 아닌 가족의 한 일원으로 인식되고 있는데요. 팻팸족, 팻테리어, 팻캉스 등 다양한 신조어의 등장과 함께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와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반려인과 함께 거주하고 생활하는 반려동물은 일상생활에서 수많은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됩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서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 또한 더욱 강조될 수밖에 없는데요.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탈취, 살균제를 고민하고 있다면, 제품 효과는 기본으로 성분까지 엄격하게 따져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이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한 반려동물용 탈취살균수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반려동물용 탈취살균수 뭐가 다를까?

 

✔ 유해성분 無첨가
탈취 및 살균제는 반려동물이 접촉하는 공간 혹은 물체에 사용하기 때문에 성분 확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불스원 반려동물용 탈취살균수는 메탄올,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과 에탄올, 향료, 색소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 4주간 반복흡입독성시험, 피부자극성 및 부식성 시험 등 다양한 공인기관 안전성 시험을 완료하여 성분에 대한 걱정없이 언제든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미산성 차아염소산으로 세균과 바이러스 99.9% 제거
반려동물용 탈취살균수는 차아염소산(HOCl)을 주성분으로 구성됩니다. 차아염소산은 인체 내부로 침입한 유해세균에 대항하기 위해 백혈구에서 자연적으로 생성하는 살균성분인데요. 세균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방법으로 살균이 어려운 세균아포까지 제거할 정도로 폭넓은 살균효과를 자랑합니다. 특히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고양이 칼리시 바이러스 등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 제거해 줍니다.


 

 

✔ 악취 원인을 제거하여 강력한 탈취 효과
반려동물용 탈취살균수는 살균효과는 기본으로 강력한 탈취 효과도 자랑하는데요. 악취를 유발하는 각종 곰팡이와 세균을 단순히 향으로만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니라 살균을 통해 악취의 근본 원인을 제거합니다. 또한 암모니아(배설물 냄새), 트리메틸아민(육류 부패 냄새) 등 악취가스에 대한 탈취 효과도 탁월합니다.

 

 

반려동물용 탈취살균수 사용방법은?

 

불스원 반려동물용 탈취살균수는 배변패드, 캐리어, 캣타워, 장난감, 소파, 쿠션 등 반려동물이 사용하는 물품이나 장소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마른 수건에 제품을 충분을 적셔 탈취나 소독이 필요한 곳의 표면을 문질러 닦아줍니다. 섬유 제품이나 배변 패드의 경우, 20cm 정도의 거리를 두고 고르게 분사하면 됩니다. 이때 반려동물에게는 직접 분사하지 마세요!

 

 

 

불스원에서는 늘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귀 기울여 더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반려동물용 탈취살균수는 반려동물을 동반한 운전자들의 쾌적한 차량관리와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불스원과 함께 소중한 반려동물의 청결과 건강을 지켜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