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겨울 차량관리 마무리! 21년 2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2. 2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벌써 2월이 끝나가는데요. 올 겨울은 눈 소식도 잦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심화되어 생활 방역에 힘써야 했습니다. 이번 달 불스원 유저들은 불스원의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추천했을까요? 2월 러브마이카어워즈 바로 시작합니다.

 

 


폭설에 당황하지 말기! 성에제거제 & 스프레이체인 - 프로미스킴 님

불스원 유저 프로미스킴 님의 리뷰 자세히 보기 (이미지 클릭 시 이동)

불스원 성에제거제와 스프레이체인은 뿌리기만 하면 단시간 안에 해결이 된다는 점이 유용합니다.
출근시간 1분 1초가 급박한 상황에 빠른 해결을 원하신다면 꼭 한 번 써보길 추천드립니다.

 

프로미스킴 님은 폭설이 잦았던 이번 겨울을 불스원 겨울용품으로 무탈하게 나셨다고 하는데요. 앞 유리에 잔뜩 낀 성에를 레인OK 성에제거제로 간단히 제거하고, 눈길 미끄럼 방지를 위해 타이어에 고성능 스프레이체인 R타입을 뿌려 블랙아이스까지 대비하셨습니다.

 

레인OK 성에제거제는 에탄올 성분의 액체를 분사하고, 뚜껑 부분에 달린 스크래퍼로 자동차 유리면에 생긴 성에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바쁜 출근 시간에 유용한 제품이며, 이산화탄소 충전방식으로 겨울철 저온에서도 분사력이 우수하고 안전합니다.

 

고성능 스프레이체인 R타입은 갑작스러운 폭설로 눈길 운전이 불가피할 때 임시방편으로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타이어 접지력을 향상시켜 눈길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편한데요.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준 뒤, 타이어 접지면에 골고루 뿌리면 끝입니다.

 

 

 

 


꾸준한 관리! 불스원샷 블랙 주입과 워셔액 보충 - 문선호 님

불스원 유저 문선호 님의 리뷰 자세히 보기 (이미지 클릭 시 이동)

장기간 불스원샷을 주기적으로 주입 시 연료계통 세척으로 확실히 효과가 좋았습니다.
에탄올 그린 워셔까지 주입하여 셀프 차량관리를 마무리했습니다.

 

문선호 님은 불스원샷 블랙을 꾸준히 주입하는 것으로 차량 관리를 실천하고 계신데요. 소모품인 워셔액도 불스원 레인OK 에탄올 그린워셔로 보충해주셨습니다.

 

불스원샷은 엔진 관리를 위한 연료첨가제로, 엔진을 보호하고 엔진 내 카본 때를 제거하여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블랙은 프리미엄 엔진관리 제품으로 듀얼부스터가 적용되어 엔진 때를 더욱 강력하게 제거하여 엔진 출력을 복원하고 소음과 진동을 감소시킵니다.

 

불스원 레인OK 에탄올 그린워셔는 메탄올 대신 식물발효 에탄올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또한 음이온 계면활성제 및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합니다.

 

 

 

 

 


깨끗한 시야를 위해! 셀프 와이퍼 교체 - yoosuzy 님

불스원 유저 yoosuzy 님의 리뷰 자세히 보기 (이미지 클릭 시 이동)

와이퍼 셀프 교체,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비용도 얼마 들지 않습니다.
교체 후 앞 유리가 너무 깨끗해졌어요! 노란색 커버는 사용 전 꼭 제거하셔야 합니다!

 

yoosuzy 님은 와이퍼 사용이 잦아진 올 겨울, 와이퍼를 직접 셀프 교체하셨는데요. 다양한 와이퍼 사이즈 때문에 혼란스럽기도 했지만 제품 뒤에 표기된 와이퍼 조견표를 확인하여 운전석과 조수석 모두 무사히 와이퍼 교체를 마치셨다고 합니다.

 

불스원 레인OK G코팅 와이퍼는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그라파이트 코팅(G코팅)된 고무날을 적용하여 50만 회 내구성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입니다. 그라파이트 코팅으로 탁월한 밀착력과 닦임성을 자랑하며, 마찰력을 감소시켜 소음은 줄였습니다. 또한 교체하기 쉬운 클립 형식을 채택하여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살균소독수로 생활 방역을 철저히! - 조호근 님

불스원 유저 조호근 님의 리뷰 자세히 보기 (이미지 클릭 시 이동)

실내도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를 뿌려서 코로나 감염방지 살균 소독을 실시했습니다.

 

조호근 님은 다양한 사람들이 탑승하는 차량 내부를 불스원 살균소독수로 관리하고 계셨는데요. 차량 외관뿐만 아니라 실내도 깨끗하게 관리하여 생활 방역을 실천하셨습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성분은 순하지만 효과는 강력한 살균소독 탈취제입니다. 자동차 내부도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할 수 없기 때문에 주기적인 살균 소독 작업이 필요한데요.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차아염소산(HOCl) 성분으로 냄새 원인균을 포함한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 강력 제거합니다.

 

 


넓고 선명한 시야를 위해! 불스원 와이드미러 셀프 장착 - 아둘파파 님

불스원 유저 아둘파파 님의 리뷰 자세히 보기 (이미지 클릭 시 이동)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셀프 교체했더니 시야가 넓어져서 편리합니다.
교체를 망설이는 분들이 있다면 빨리 교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둘파파 님은 기본 사이드미러에서 광각미러를 적용한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셀프 교체하셨는데요. 시야가 확 넓어져서 교체를 적극 추천하셨습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비구면 누진 다초점 광각미러를 적용하여 왜곡 없이 더 넓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넓은 시야각으로 사각지대를 해소하여 주행 및 주차 시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셀프 교체용인 DIY 전용 제품을 구입하면 장착비가 없어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는 다음 달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