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귀성길 장거리 운전을 마법처럼 편하게 해주는 차량용품

2021. 2. 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명절 연휴, 귀성길에 올라 오랜 시간 장거리 운전을 하면 불편한 점이 한둘이 아닌데요. 한 자세로 운전을 하다 보면 어깨와 허리가 쑤십니다. 게다가 갑자기 뒤에서 빠른 속도로 튀어나오는 차량 때문에 위험한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진 멈출 수는 없는 일!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장거리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용품을 추천합니다.

 

 

장거리 운전 필수템 BEST 4

(좌측 상단부터) 불스원샷 블랙,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 와이드미러

 

 

와이드미러 : 광각미러로 안전하게 운전하기

 

고속도로처럼 빠르게 달리는 차량이 많은 곳을 주행할 땐, 잠시만 집중을 하지 않아도 갑자기 튀어나오는 차량 때문에 위험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미러에 미처 잡히지 않는 사각지대로 인해 한순간에 큰 사고가 날 수 있는데요. 자동차 앞뒤 사각지대는 전방 약 4~5m, 후방 최대 7m까지 생길 수 있다고 하며, 이로 인한 사고위험은 약 80%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불스원 와이드미러입니다. 불스원의 비구면 누진 다초점 기술로 만들어진 와이드미러는 왜곡 없이 더 넓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또한 순정 미러보다 넓은 시야각으로 사각지대를 없애며, 주차 시 라인을 확인하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불스원샷 블랙 : 차량 엔진 성능 업그레이드하기

 

운동을 하기 전 워밍업을 통해 몸을 풀어주듯이, 자동차도 장거리 운전 전에 철저한 점검이 필요한데요. 특히 엔진 상태 점검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시간, 먼 거리 주행 시 엔진 관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다면 연비 및 출력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장거리 운전 출발 전 불스원샷과 같은 연료첨가제를 넣으면, 엔진도 보호하고 좋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리미엄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블랙은 듀얼부스터가 적용되어 엔진 내부의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더불어 주행 소음이나 떨림을 감소시키며, 출력과 연비가 개선되는 효과도 있는데요. 귀성길에 오르기 전에 불스원샷 블랙 한 병 주입하고 간편하게 엔진관리 해보세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 청정한 실내 공간 만들기

 

명절 연휴에는 보통 많은 사람이 함께 자동차에 탑승합니다. 또한 추운 날씨 때문에 환기를 자주 하지 않고, 밀폐된 공간에서 장시간 주행을 하게 되는데요. 당연히 실내 공간에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가 가득하고, 공기가 답답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때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사용해보면 어떨까요?

 

2021년 새로 출시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는 한국공기청정협회 CA 인증을 획득한 저소음, 고성능 차량용 공기청정기인데요.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차량 내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또한 조작법이 간단하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실내 비치에 용이합니다.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 : 기능성 방석으로 편안한 자세 만들기

 

장거리 운전을 할수록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란 너무 어려운 일입니다. 게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허리, 목, 어깨, 엉덩이 등의 통증이 생기는데요. 이러한 통증을 예방하기 위해 운전 중간에 휴게소에서 스트레칭을 하는 것도 좋지만, 운전 중 몸의 부담을 줄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는 2중 허니콤 베타젤 기술로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장시간 압력을 분산 시켜 주는데요. 이를 통해 피부와 혈관이 눌리거나 뒤틀리지 않고, 체압을 분산 시켜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게 해줍니다.

 

 

 

오늘은 설 연휴 장거리 운전의 안전과 편안함을 지켜줄 차량용품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러한 차량용품 이외에도 자동차의 주행 보조 시스템 등을 활용하면 보다 간편한 운행을 할 수 있습니다. 명절 귀성길, 빨리 가는 것보다 안전을 우선하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