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내 차 딱 맞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고르는 방법

2021. 4. 2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기술의 발전에 따라 자동차가 스마트해지고, 스마트폰과 연결한 기능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필수템이 된 자동차 액세서리가 있는데요, 바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내 차에는 어떤 거치대를 사는 게 좋을까 고민하는 초보운전을 위해 불스원이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스마트폰 거치대 종류

앞유리 부착형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을 좀 더 편리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거치하기 위하여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는 다양한 모습으로 진화를 거듭해왔는데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 보겠습니다.

 

1. 고정방식에 따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종류

-앞 유리/대시보드형 : 흡착 패드로 유리창/대시보드 위에 고정하는 방식으로, 각도 조절이 원활합니다.

-통풍구형 : 통풍구 날개 부분에 끼워서 고정하는 방식으로, 탈착이 편리하고 운전 시야를 가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룸미러 고정형, 핸들 고정형, 컵홀더 고정형, CD 슬롯 삽입형 등 다양한 고정방식이 있지만, 보통은 설명드린 2가지 타입을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거치형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2. 거치 방식에 따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종류

-거치형 :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거치 방식으로,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그립으로 거치할 수 있습니다.

-마그넷형 :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한 자석과 거치대의 자석으로 심플하게 거치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오토그랩형 : 거치대 그립이 스마트폰을 인식하여 자동으로 탈착되는 거치 방식입니다.

 

 

운전자 스타일별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탈부착이 편리한 거치대를 선호한다면, 메탈 자석 거치대

불스원 메탈 자석 거치대는 간단한 방식으로 강력하게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에 컴팩트한 사이즈가 자동차 인테리어에도 한몫을 하는데요. 통풍구 고정 클립 등 접촉 부위에는 고무 패드가 덧대어져 있어 흠집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대시보드형 거치대를 선호한다면. 초강력 겔 크롬샤인 스마트폰 거치대

초강력 겔 크롬샤인 거치대는 견고한 조그셔틀 고정 방식으로 초강력 겔 패드 부착면의 미세한 틈을 메워 견고하게 부착됩니다. 유리는 물론 대시보드 위에도 강력하게 고정시킬 수 있으며, 스마트폰 홀더 부분은 상하좌우 각도 조절 및 360도 회전이 가능한데요. 슬라이드형 사이드암은 50mm부터 최대 105mm까지 가로 폭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크기의 스마트폰을 모두 다 거치할 수 있습니다.

 

 

 

 

거치와 스마트폰 충전,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고속무선충전 거치대

고속무선충전 거치대는 15W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거치대로, 높이와 가로 폭 조절이 가능한 고정 암으로 스마트폰을 탄탄하게 잡아줍니다. 거치할 때는 스마트폰을 밀어서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고속충전 지원 충전기와 케이블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부터 갤럭시 노트처럼 큰 스마트폰까지 충전&거치를 한 번에 해결하세요.

 

 

 

 

오늘은 다양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종류와 운전자 타입별로 추천하는 불스원 제품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가 차량용품 중에서도 필수템이 된 만큼, 나에게 딱 맞는 좋은 제품을 골라서 사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