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봄 나들이 전, 세차는 불스원과 함께해요! 2021년 4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4.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포근한 날씨가 찾아오면서 옷 가지가 가벼워지고, 나들이 떠나기에 최적의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때 쾌적한 드라이브를 위한 자동차 관리는 필수인데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불스원 제품을 활용하여 차량관리를 진행한 소비자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4월 러브마이카어워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불스원 워셔액으로 선명한 시야 확보! - 윤경종수빱님

*이미지 클릭 시, 윤경종수빱님 리뷰로 이동

 

단 2분이면 누구나 워셔액 교체가 가능합니다.

불스원 워셔액으로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 확보 OK!


자차인 더뉴카니발 셀프 정비를 위해 다이소 자동차용품 코너에서 불스원 워셔액을 구매하신 윤경종수빱님! 특히 초보운전자도 손쉽게 셀프 정비가 가능하고, 가성비도 높아 불스원 워셔액을 선택하셨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워셔액은 기본적으로 식물발효 에탄올을 사용하여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계절과 평소 주행 환경에 따라 3가지 워셔액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
: 세정, 발수코팅, 광택 효과를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제품으로 빗길 운전은 기본으로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
: 어는 점이 영하 25도로 한 겨울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특허받은 발수조형물 성분으로 비 오는 날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는 빗방울을 완벽하게 튕겨냅니다. 또한 탁월한 발수코팅 효과로 벌레자국, 황사, 꽃가루 등 오염물이 들러붙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 레인OK 에탄올 그리 워셔
: 국내 최초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발수력 및 코팅효과까지 뛰어납니다. 특히 상쾌한 숲속 향으로 누구나 편안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면 유리의 뿌연 잔상, 불스원 와이퍼로 간단하게 해결! – Rsta님

*이미지 클릭 시, Rsta님 리뷰로 이동

 

기계치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와이퍼 교체!

불스원 와이퍼 덕분에 전면 유리가 깨끗하게 변했습니다.


평소 야외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 경우가 많은 Rsta님! 주행 중 와이퍼를 켰더니 유리면에 희뿌연 잔상이 계속해서 남아 시야 확보에 어려움을 겪어 마트에서 와이퍼를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다양한 브랜드 중 차알못도 믿고 보는 불스원 제품을 선택하셨는데요. 역시나 교체 후에 변화한 유리면을 보고 크게 만족하셨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레인OK 발수 와이퍼는 우수한 닦임성은 기본으로 강력한 발수효과로 비 오는 날에도 빗방울이 퍼지지 않아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또한 고속 주행 시 들뜸 현상을 최소화하여 운전자의 안전주행을 도와줍니다.

 

 

 


자동차 실내 세차, 불스원 레자왁스 티슈 하나면 끝! – 잉시꾸웅님

*이미지 클릭 시, 잉시꾸웅님 리뷰로 이동

 

일반 물티슈는 물기가 마르면서 얼룩이 남는데요.

불스원 레자왁스티슈는 깔끔하게 차량 실내관리를 할 수 있어요~


여성운전자인 잉시꾸웅님은 차량 실내 곳곳에 묻은 화장품 자국과 각종 얼룩이 항상 고민이라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불스원 레자왁스 티슈는 일반 물티슈와 비교하여 얼룩 없이 깔끔하게 각종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어 벌써 몇 년째 꾸준히 사용하고 계신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레자왁스티슈는 간단하게 차체 내부를 닦아줌으로써 차체 내부의 세정과 광택을 구현하는 제품인데요. 자동차 실내의 인조가죽, 대시보드, 기타 내장제 및 가정의 전자제품 등 각종 먼지와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고유 색상을 복원하여 노화를 방지하고, 재오염을 방지해줍니다.

 

 

 


폴라프레쉬 캐릭터 통풍구형 방향제로 차 안을 상쾌하게 – 미자언니님

*이미지 클릭 시, 미자언니님 리뷰로 이동

 

차량용 방향제 잘못 설치하면 머리가 너무 아픈데요.

불스원 방향제는 은은하게 향이 나서 정말 좋아요!


차량용 방향제를 구매하러 마트에 방문하신 미자언니님! 폴라프레쉬 캐릭터 통풍구형은 은은한 향이 매력적이고 리필까지 덤으로 있어 주저 없이 구매하셨다고 하는데요. 특히 앙증맞은 캐릭터가 차 안에 쏙 들어간 모습이 너무 귀엽고 주변에도 널리 추천한다고 전해주셨습니다.

폴라프레쉬 캐릭터 통풍구형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방향제로 후면의 클립을 이용하여 에어컨, 히터 통풍구에 꽂아주면 차량 내부에서 상쾌하고 깨끗한 향기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한번 설치하면 약 6주간 그 향이 지속되며, 리필이 가능하여 오랫동안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