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주말 집&화장실 청소 필수템 대전! Feat. 살림공방

2021. 5. 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봄맞이 집안 인테리어를 정리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집을 꾸미다 보면 보이는 것에만 치중해 청소와 정리를 뒷전으로 미루게 됩니다. 하지만 집 실내 관리는 청소와 정리가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오늘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사용 가능한 불스원 제품으로 간편하고 제대로 청소하는 방법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펫, 소파 청소 그리고 반려동물

출처 : freepik

카펫 청소를 할 때는 굵은소금을 뿌린 뒤 청소기로 빨아들이면 소금이 미세먼지, 이물질과 엉겨 붙여 흡입이 되기 때문에 카펫을 한층 더 깨끗하게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소파 역시 큰 먼지는 먼저 테이프로 제거한 후 베이킹 소다를 소파에 뿌리고 문지른 다음 청소기로 흡입해 주면 됩니다. 물기를 짠 걸레로 소파 전체를 닦아주고 햇볕에 말려주면 완벽하게 먼지 제거가 가능합니다.

 

 

 

반려동물 천만 시대인 만큼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같이 생활하는 거실에서의 탈취 살균도 무척이나 중요하실 텐데요. 불스원 반려동물용 탈취살균수는 미산성 차아염소산으로 세균과 바이러스 99.9% 제거하며 반려동물 유발 냄새 또한 강력하게 탈취해 줍니다. 메탄올,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과 에탄올, 향료, 색소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 4주간 반복흡입독성시험, 피부자극성 및 부식성 시험 등 다양한 공인기관 안전성 시험을 완료하여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주방 청소는 다용도 크리너

 

냉장고 청소 전에는 감전 위험이 있기 때문에 전원 코드를 분리한 후 시작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냉장고 내부 찌든 때 제거를 위해서는 베이킹 소다와 식초를 풀어 준 다음 수세미에 묻혀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으면 되는데요. 찌든 때가 제거되었으면, 마른 수건을 이용해 물기를 닦아 주면 됩니다.

 

 

 

냉장고 외부 및 가정의 주방기구의 기름 때, 묵은 때, 각종 얼룩 등의 찌든 때 제거에는 불스원 다용도 크리너와 다용도 크리너 티슈를 추천합니다. 다용도 크리너와 다용도 크리너 티슈는 각종 얼룩 등을 빠른 시간 내에 손쉽게 제거해 산뜻한 고유색상을 재현해 주는데요. 사용 후에도 먼지와 때가 잘 타지 않아 청결한 상태가 장기간 유지되는 제품입니다.

 

다용도 크리너 티슈는 부직포 타입의 소재로, 사용 후에 제품이 마른 경우는 물을 살짝 묻혀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전기 방지 기능을 겸하고 있어 실내 먼지 흡착과 재오염을 방지해줍니다. 이외에도 식물성 왁스 성분의 보호막이 재오염을 방지하며, 천연보습제 성분이 함유되어 한층 더 제품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청소는 살림공방!

 

집안에서 가장 습도가 높은 곳은 바로 화장실이죠. 그만큼, 화장실은 세균과 곰팡이 번식이 가장 왕성하게 일어나는 공간인데요. 화장실 청소를 주기적으로 하지 않을 경우 건강까지 위협할 수 있어 집안에서 가장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화장실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불스원의 살림공방 제품을 추천합니다. 살림공방 제품은 생활 공간 용도에 따라 특화된 스프레이 타입의 욕실용, 주방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 3종과 변기용 세정제의 총 4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살림공방 제품은 욕실, 변기, 주방 등 집안 구석구석에 발생한 트러블을 강력한 세정력으로 깨끗하게 제거해 줍니다.

 

0123
살림공방 욕실용/주방용/곰팡이용/변기용

■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

욕실 내 오염물이 있는 곳에 강력 세정으로 물때, 찌든 때, 악취 원인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 주며, 뿌리면 하면 벽면 및 바닥에 착 달라붙어 물만 뿌려주면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세정제의 특유의 락스 냄새가 아니라 고급스러운 블랙베리&체리향으로 청소를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 살림공방 주방용 세정제

주방 내 오염물이 있는 곳에 강력 세정으로 기름 때, 찌든 때, 악취 원인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 주며 욕실용 세정제와 동일하게 제품을 사용한 후 물만 뿌려주면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해 줍니다. 이외에도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상쾌한 자몽향으로 주방을 한층 더 상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

곰팡이 제거에 특화된 성분이 곰팡이와 각종 유해세균을 99.9% 살균해 주며 살균과 더불어 세정의 듀얼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본 제품 또한 제품을 사용한 후 물만 사용하면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살림공방 세정제는 어린이 보호 포장으로 안심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살림공방 변기용 세정제

농축된 세정 성분이 변기 내부의 오염을 방지하여 깨끗하고 은은한 향이 악취 원인을 제거해주고 청결하게 유지시켜줍니다. 

 

 

 

 

 

 

 

오늘은 이렇게 집안 공간에 맞는 집 청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누려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