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tvN 주말드라마 '마인'에 불스원 살림공방이 떴다!

2021. 6. 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계절이 바뀌면서, 주말 대청소 계획하고 계신 분들 많을 텐데요. 집 청소에 어떤 제품을 사용하면 좋을지 고민이셨던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오늘은 불스원의 홈케어 브랜드인 살림공방의 tvN 새 주말드라마 ‘마인’ 협찬 소식과 함께 살림공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tvN 새 주말드라마 ‘마인’에 등장한 살림공방!

 

불스원의 살림공방이 tvN의 새 주말드라마 '마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다가갑니다! 살림공방이 함께할 드라마 ‘마인’은 이보영, 김서형 주연으로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휴먼 드라마인데요. 살림공방은 흥미로운 스토리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드라마 '마인' 속 인물들의 생활 공간에 자연스럽게 비치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불스원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살림공방

 

살림공방은 차량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불스원의 기술력을 담은 첫 번째 홈케어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소재의 자동차 내, 외장재용 세정제를 연구하며 물때와 기름때는 물론, 특수 오염물까지 제거 가능한 기술력을 담았는데요. 주방, 욕실, 변기 등 집안 구석구석의 오염물을 강력하게 제거 해주며, 오염물의 생성 원인인 금속 이온까지 빠르게 제거해 줍니다. 또한, 오염물에 착 달라붙는 강력한 거품 부착력으로 힘들게 문지르는 과정 없이도 각종 오염물이 쉽게 닦여 청소에 드는 시간을 줄여주는 효과적인 살림 아이템입니다.

 

 

다양한 생활 공간 용도에 특화된 4종 라인업

0123

살림공방은 생활 공간 용도에 따라 특화된 스프레이 타입의 주방용, 욕실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 3종과 변기용 세정제의 총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살림공방 주방용 세정제

- 상쾌환 자몽향으로 주방 내 오염물이 있는 곳에 강력 세정으로 기름 때, 찌든 때, 악취 원인을 쉽고 빠르게 제거

- 강력한 거품 부착력으로 물만 뿌려주면 오염물 손쉽게 제거 가능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어린이 보호 포장으로 안심 사용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

- 욕실 세정제 특유의 락스 냄새가 아닌 고급스러운 블랙베리&체리향으로 욕실 내 물때, 찌든 때, 악취 원인을 쉽고 빠르게 제거

- 강력한 거품 부착력으로 물만 뿌려주면 오염물 손쉽게 제거 가능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어린이 보호 포장으로 안심 사용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

- 곰팡이 제거에 특화된 성분이 곰팡이와 각종 유해 세균 99.9% 살균

- 살균과 오염물 세정의 듀얼 효과

- 강력한 거품 부착력으로 물만 뿌려주면 오염물 손쉽게 제거 가능

- 어린이 보호 포장으로 안심 사용

 

 살림공방 변기용 세정제

- 농축 세정 성분이 변기 내부의 오염 방지

- 깨끗하고 은은한 향으로 악취의 원인을 제거

 

 

공인기관 인증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력

 

살림공방은 공인기관(KTR)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살림공방의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 연구원(KCL)의 항곰팡이 시험과 항균 시험을 통해 곰팡이균 5종(검은 누룩곰팡이, 푸른 곰팡이, 토양 사상균, 청색곰팡이, 흑효모)과 유해세균 4종(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폐렴균) 제거 효과를 인증받은 제품입니다.

 

 

 

 

 

오늘은 불스원 살림공방의 tvN 주말드라마 ‘마인’의 제품 협찬 소식과 살림공방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불스원을 기대해 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