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장마철 안전운전을 위해 글로브박스에 이건 꼭 넣어주세요!

2021. 6. 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여름은 작년보다 장마가 일찍 시작된다는 하는데요. 갑작스러운 비 소식에 당황하지 않기 위해서는 차량 내 장마 대비 차량용품을 구비해 두는 게 좋습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본격적인 장마철 안전주행을 위해 자동차 글로브박스에 미리 넣어두면 좋을 차량용품을 추천드립니다.

 

 

갑작스럽게 비가 와도 걱정 없이!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

 

여름철 급변하는 기후변화는 운전자와 자동차를 모두 곤혹스럽게 만드는데요. 특히 장마철과 같이 비가 쏟아지는 날에 주행을 하게되면, 차량 유리면에 흘러내리는 빗물이 운전자의 시야를 가로막아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처럼 예견되지 않은 비가 와도 걱정 없이 주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을 추천합니다.

 

 


불스원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은 비가 올 때 유리면에 뿌려주면 빗물이 유리면에 맺히거나 번지지 않고 튕겨나가 빗길 운전 시,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특히 강력한 분사력으로 딱 3초만 뿌려줘도 유리면이 코팅되어 사용이 간편하며, 전면 유리 외에도 사이드미러나 후면 유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자동차 유리면에 원을 그리듯 뿌려주면 간단하게 시공이 끝납니다!

 

 

 

자동차 내부 유리면 김서림제거는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장마철 운전자의 시야를 가로막는 요인으로 빗물 맺힘 외에도 내부 유리면의 김서림 현상을 꼽을 수 있습니다. 많은 운전자가 비가 오는 날 차량 내부 습기를 날리고자 에어컨을 켜고 주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때 차량 내, 외부의 온도와 습도 차이로 내부 유리면에 김서림이 발생하게 됩니다. 

레인OK 김서리방지 스프레이는 자동차 내부 유리면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김서림제거와 유리세정을 한 번에 해결하여 운전자에게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특히 7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주며,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차량 내부 유리면에 뿌려준 후, 마른 천으로 닦아주면 되는데요. 만일 이미 김이 서려있는 상태라면 마른 천으로 먼저 유리면을 충분히 닦아준 뒤에 제품을 사용해 주세요! 

 

 

 

자동차 내부 빗물로 인한 오염물은 크리스탈 실내크리너

 

비가 오는 날 차량에 타고 내리면 우산에서 떨어지는 빗물과 탑승자 몸에 묻은 각종 오염물로 차량이 쉽게 오염될 수 있는데요. 이때 간단하게 차량 실내를 깨끗하게 정비할 수 있는 불스원 실내크리너를 추천드립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대시보드 등 차량 내부에 생긴 먼지, 찌든 때, 이물질을 빠르고 간편하게 세정해 줍니다. 또한 세정력은 기본으로 광택성분이 함유되어 은은한 실내 광택효과가 있으며, 상쾌한 향기로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해 줍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부드러운 천에 2~3회 제품을 분사한 후, 부드럽게 닦아주면 됩니다. 이때 제품을 사용하고, 반드시 충분한 환기를 통해 작업 부위를 건조해 주세요!

 

 

 

이번 기회에 자동차 글로브박스를 깨끗하게 정리한 후, 불스원과 함께 장마 대비 차량용품을 미리 준비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