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꿉꿉한 자동차 습기, 이렇게 관리하세요!

2021. 6. 1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더위와 함께 소나기가 오락가락하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비가 내리면 습도가 올라가 차량 내부는 꿉꿉해지는데요. 안전운전을 위한 선명한 시야 확보와 위생 관리를 위해서는 자동차 습기 관리가 필수입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자동차 습기 관리 방법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제품 소개합니다.

 

 

/외부 온도 맞추기

 

자동차 유리의 김서림은 , 외부의 온도 차이에 의해 발생합니다. 여름철에는 차량 외부의 더운 공기와 에어컨 작동으로 인해 낮아진 내부의 기온 차이에 의해 유리 외부에 김서림이 생기는데요. 비가 오는 날에는 반대의 원리로 유리 내부에 김서림이 발생합니다. 유리 내부에 생긴 김서림은 에어컨을 유리 방향으로 향하게 , 외기 순환모드를 작동시켜 해결할 있습니다.

 

 

 

에어컨을 작동하기 , 필터를 교체한지 6개월이 지났다면 반드시 에어컨 필터를 교체해야 합니다. 습도가 높은 여름엔 에어컨 필터에 세균과 곰팡이가 증식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불스원 항알러지 차량용 에어컨 필터 천연 유래 폴리페놀 성분으로 차량 외부, 내부에서 발생하는 알러지 유발물질을 억제해 줍니다. 고효율 원단이 사용되어 초미세먼지(PM2.5) 97% 이상 차단합니다. 어린 자녀 또는 반려동물과 함께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불스원 항알러지 에어컨 필터 추천합니다!

 

 

 

에어컨 필터 교체 ,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에어컨히터용) 함께 사용하면 습기로 인한 꿉꿉한 냄새를 완벽하게 잡을 있습니다. 살라딘 훈증캔(에어컨히터용) 에어컨에서 발생하는 곰팡이 냄새 각종 악취를 제거해 주는데요. 자체로 각종 악취를 제거하는 뉴트라텍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유해 성분 5가지 또한 첨가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있습니다.

 

 

 

전문 제품으로 김서림 예방하기

 

습기 관리의 가장 좋은 방법은 애초에 김서림이 생기지 않게 예방하는 것입니다. 사전에 차량 유리 내부 김서림을 방지해 주는 전문 제품을 사용하여 선명한 운전 시야를 확보하는 어떨까요?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7 이상 김서림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해 주며, 유리 세정 효과까지 누릴 있는 제품입니다. 깨끗한 천으로 유리면의 김을 모두 제거한 , 유리면이 마른 상태에서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됩니다. 더욱 간편하게 김서림을 제거하고 싶다면,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 추천합니다.

 

 

 

 

주기적인 실내 소독은 필수

 

장마철 차량 내부 곳곳에 남아있는 습기는 곰팡이와 세균이 생기기 쉬운 환경을 조성합니다. 위생 관리에 민감한 요즘, 차량 내부 위생이 신경 쓰인다면, 불스원 살균소독수 관리해보세요!

 

불스원 살균소독수 인체에서 자연 생성되는 살균 성분인 차아염소산으로 이루어진 제품입니다. 냄새 원인균 포함 51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강력 제거해 줍니다. 국내 최초 4주간 반복흡입독성시험 공인기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무색, 무알콜, 무향료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있습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자동차 습기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쾌적한 운전 환경은 안전운전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기 때문에,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늘 소개한 불스원 제품으로 효과적으로 차량 내부의 습기를 관리해 보는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