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여름철 생활 악취와 습기, 끝장내는 방법!

2021. 7. 1. 09:5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한여름 습기로 인해 자동차뿐만 아니라 집, 사무실 등 실내공간 곳곳에서 발생하는 생활 악취가 말썽을 부리는데요. 여름철 쾌적한 생활 환경 조성을 방해하는 각종 오염물들을 간편하고 빠르게 제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늘은 불스원 제품으로 생활 속 악취와 오염물을 제대로 해결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장마철 옷장에서 나는 꿉꿉한 냄새

추천 제품: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그라스 디퓨저 블루

 

장마철 습기로 인해 옷장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기 쉬운데요. 먼저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로 냄새를 제거한 후, 그라스 디퓨저 블루로 은은한 향기까지 더해보세요!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는 다양한 실내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정전기방지 기능과 함께 생활 구석구석 배어있는 생활 악취의 원인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섬유 변색 테스트와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아쿠아&프루티 계열의 네 가지 은은한 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고급 향수에 사용되는 3단계 퍼퓸 노트(Top, Middle, Bottom)가 적용되었는데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그라스 디퓨저 블루로 향기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려보세요!

 

 

 

베란다 창문 틈새 오염물 제거

추천 제품: 다용도크리너 티슈

 

미세먼지와 잦은 비로 인해 창문 틈새에 오염물이 쉽게 발생하는데요. 생활 위생을 위해 이러한 오염물은 바로 제거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용도크리너 티슈로 간단하고 확실하게 각종 오염물을 제거해보세요!

 

다용도크리너 티슈는 찌든 때 제거는 물론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추가된 세정제입니다. 자동차의 대시보드와 생활 환경 곳곳에 사용 가능한데요. 은은한 사과향으로 세정 후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줍니다.

 

 

습기로 인한 곰팡이 제거

추천 제품: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

 

화장실, 주방 등에 생기는 곰팡이는 여름철 골칫거리 중 하나인데요. 이렇게 집안 곳곳에 생긴 곰팡이는 불스원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로 큰 힘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는 곰팡이 제거에 특화된 성분이 첨가된 제품입니다. 곰팡이와 각종 유해세균을 99.9% 살균해 주는데요. 강력한 거품 부착력으로 제품을 뿌리기만 하면 오염물에 달라 붙어 각종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어린이 보호 포장 안심 캡이 적용되어 어린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리창 및 화장실 거울의 물 때 제거

추천 제품: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트리플액션&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

 

아무리 닦아도 잘 지워지지 않는 화장실 거울의 물때! 유막제거 전문 제품을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트리플액션으로 욕실 거울의 찌든 물 때를 해결한 후,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로 마무리해보세요!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트리플액션은 3가지 세정 입자로 고착된 유막과 잔여 발수제를 강력하게 세정해 주는 제품입니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전용 루프파이버 스펀지를 사용해 손쉽게 각종 유막을 제거해 보세요!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트리플액션으로 거울의 물때를 제거했다면,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로 마무리해 김서림방지 효과까지 누려보세요!

 

 

 

 

오늘 소개한 불스원 제품으로 슬기로운 자동차&집안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