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내 차의 광택을 위한 선택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 신제품 출시!

2021. 7. 2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중복이 지나고 한낮 더위가 35℃를 훌쩍 넘는 요즘 바깥에 서있기만 해도 힘이 들곤 하는데요. 이렇게 더운 날씨에 내 자동차 외장관리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자동차는 내장 관리뿐만 아니라 외장관리도 꾸준히 해줘야 하는데요. 너무 더워서 혹은 바빠서 방치를 할 경우, 외장에 스월 마크가 생기거나 도장면의 광택이 사라지는 등의 결과가 발생합니다. 오늘은 불볕더위에 운전자도 최대한 힘들지 않으면서 내 자동차의 광택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반짝이는 도장면을 위한 솔루션

 

계절별로 차량 외관 관리가 힘든 이유가 한 가지 씩은 꼭 있습니다. 봄, 가을에는 꽃가루와 미세먼지로, 여름에는 장마와 더위로 겨울에는 추위와 눈 등으로 외장관리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조금만 신경을 못써도 내 차에 빛나던 광택은 사라지기 마련입니다. 이런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도장면에 셀프 유리막 코팅 시공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미세 흠집과 각종 먼지에서 차의 도장면을 보호해 줄 답! 바로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입니다.

 

신제품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은 기존에 출시된 '크리스탈 퀵 코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간편한 시공 편의성과 탁월한 성능을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의 뛰어난 코팅 지속력 & 색상 복원력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은 차량 본연의 깊은 광택과 색감을 복원하기 위한 최적의 제품입니다. 고농축 유리게 폴리머 성분이 도장면에 단단하게 결합하여 탁월한 발수력과 코팅 지속력을 구현해 내는데요. 코팅 유효성분이 30%나 더 올라간 제품으로 요즘같이 자주 세차하기 힘든 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천연 카나우바 왁스 배합으로 도장 본연의 광택과 색감을 구현하는 것 또한 가장 큰 특징인데요.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색상 복원력은 물론 차량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색상 깊이감(Deep Gloss) 수치를 34%까지 상승해 새차 수준의 컬러감을 더욱 선명하게 되살려 줍니다.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 사용방법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 사용방법 4단계

① 흙이나 오염물질은 크리스탈 카 샴푸로 세차하여 깨끗하게 제거한다.
② 제품을 잘 흔들어 준 후 시공 부위에 분사한다.
③ 제품을 도장면에 분사하여 극세사나 부드러운 융으로 골고루 도포한다.
④ 마른 천 부분으로 닦아 내며 마무리한다!

※ 사용 후에는 입구 부분을 'STOP'으로 돌려 보관해 주세요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은 적은 양의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닛 기준으로 2~3회 적절히 분사해 사용하면 되는데요. 차량의 부위별로 작업해 주시면 훨씬 효율적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은 발림성도 좋고 뭉침도 적어 초보자분들도 쉽게 좋은 광택을 만들어 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의 구매는 불스원 몰이 아닌 가까운 자동차용품점 및 셀프세차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고농축으로 코팅력은 강력하게 높이고, 카나우바 왁스 성분으로 색감과 광택은 복원시키고 싶으시다면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을 추천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