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여름휴가 장거리 운전 후, 자동차 관리는 이렇게!

2021. 8. 1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휴가를 다녀오면 장거리 운전에 지친 내 자동차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바닷가 근처로 휴가를 다녀왔다면 알게 모르게 들어간 모래부터, 날벌레가 많은 캠핑장에 주차해 더러워진 외관 관리 등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뜨거운 여름 장거리 운전 후 차량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버그 크리너로 날벌레 자국 지우기

 

본격적인 세차 전 버그크리너로 날벌레와 각종 오염 부위를 제거해 주세요. 벌레 자국과 오염물은 시간이 지날수록 굳어지고 도장면의 색상, 표면 상태의 변질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캠핑 등 각종 벌레가 많은 곳에 다녀왔다면 바로 닦아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버그 크리너는 벌레 자국과 새똥, 나무 수액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분해 효소를 첨가하여 표면 손상을 최소화 한 제품으로 고압수 세척 전 이물질을 미리 제거해 둔다는 느낌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자동차의 표면 보호를 위해 버그크리너로 먼저 큰 이물질을 제거해 주세요.

 

 

 

크리스탈 카샴푸로 세차하기

 

크리스탈 카샴푸는 자동차 도장면, 범퍼, 유리 타이어 세정 등 전 범위에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세정제로 차량 부위별 세차용품을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합니다. 카샴푸 종류 중에서는 물에 따로 희석해서 사용해야 하는 제품도 많은데요. 크리스탈 카샴푸는 물에 따로 희석할 필요 없이 거품 형태로 바로 분사되어 빠르고 간편한 세차가 가능합니다. 또한 카샴푸 내에 코팅 보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도장면의 코팅을 보호하고 오래 지속시켜주는 효과까지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도장면과 유리면의 기스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BLDC 무선청소기로 구석구석 실내 청소하기

 

외관 청소를 마무리 했다면 실내 청소도 당연히 해야겠죠! 휴가를 다녀오면 자연스럽게 차량 내 음식물 부스러기나 차량 시트 틈에 각종 이물질이 끼어있을 확률이 높은데요. 차량용 청소기로 바로 제거해 줘야 시트에 얼룩이 남지 않겠죠! 불스원 파워슬림 BLDC 무선 청소기는 차세대 BLDC 모터가 적용되어 16,100PA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약 680g의 무게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한답니다. 차량 구석은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BLDC 무선 청소기는 LED 라이트닝이 장착되어 차량 구석 어두운 곳까지 깔끔하게 각종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라 깔끔한 차량 내부관리를 도와줍니다.

 

 

 

살균소독수로 탈취부터 살균까지 마무리하기

 

휴가철 타지역에 방문했다면 방역은 필수겠죠? 차에 보이는 먼지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지 않도록 전용 소독제를 사용하여 실내 소독관리도 해줘야 합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등 51종의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뿐만 아니라, 고려대학교 의료원 산학협력단에서 진행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실험에서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다양한 재질의 내장재를 손상 없이 편리하게 세정하는 제품입니다. 차량에 손이 많이 닿는 핸들이나 기어봉 등에  골고루 분사한 후 마른 천이나 수건으로 구석구석 닦아 주세요. 

 

 

 

지금까지 여름휴가 후 차량관리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깔끔한 차량관리를 통해 러브마이카를 실천하시길 불스원이 응원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