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여름철 골칫거리 곰팡이는 살림공방으로 완전정복!

2021. 8. 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에는 습기 때문에 집안 곳곳 곰팡이가 쉽게 생깁니다. 특히 물기가 많은 화장실, 주방은 물 때와 함께 곰팡이가 생기면 쉽게 제거되지 않는데요. 지치고 더운 여름, 힘들이지 않고 여름철 곰팡이를 쉽고 깔끔하게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음식을 조리하는 주방, 청결 지키는 방법

 

여름철 주방관리를 소홀히 하다면 싱크대 배수구나 음식물이 남아있는 후드에 날파리가 생깁니다. 특히 한번 생긴 곰팡이는 지운다고 해도 금방 다시 생겨서 여간 힘든 게 아닌데요. 심한 경우 싱크대 가장자리에 마감된 실리콘까지 곰팡이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싱크대를 사용한 후에는 항상 꼼꼼하게 개수대와 수전, 설거지통도 함께 닦는 습관을 가져야 하고, 날파리가 생기지 않도록 배수구도 관리해 줘야 한답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 주방 청소로 고민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간편하게 분사해 곰팡이와 각종 주방 때가 제거되는 살림공방 주방용 세정제를 추천합니다! 뿌리고 가벼운 솔질만으로 가스레인지 주변 기름때가 완벽하게 정리되고, 용액을 희석하거나 거품을 낼 필요 없이 뿌리기만 하면 풍성한 거품이 분사되어 주방 청소가 편리해집니다. 주방은 요리를 하는 곳이니 만큼 향도 중요하죠! 인위적인 향이 아닌, 상쾌한 자몽 향으로 주방을 상큼하게 만들어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 줍니다. 

 

 

 

항상 습기 많은 욕실, 관리하는 방법

 

습기가 많은 욕실 청소의 기본은 환기입니다. 샤워 후 환풍기를 틀거나, 화장실에 작은 창문이 있는 집이라면 창문을 열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 제습기가 있다면 욕실 쪽으로 제습기를 틀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환기를 잘 시켜줘도 항상 물기가 많은 욕실에서 곰팡이는 피할 수 없는데요. 특히 욕실 내 변기, 세면대, 타일은 물 때와 찌든 때가 잘 생기는 곳이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뿌리는 순간 벽면 및 바닥에 착 달라붙어 물만 뿌려주면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욕실 구석구석 틈 사이에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를 뿌려주세요! 어렵게 느껴지던 욕실 청소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세정제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더 좋아하실 포인트가 있습니다.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블랙베리&체리의 고급진 향인데요. 우리가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욕실 세정제의 자극적이고 독한 향이 아니어서 청소도 즐겁게 하실 수 있습니다!

 

 

 

집안 곳곳 곰팡이가 있는 모든 장소 관리하기

 

여름철 청소의 키포인트는 '수시로' 청소해 주는 것입니다. 잠깐 관리가 소홀해지면 쉽게 곰팡이가 생기고 날파리가 생겨 관리하기 쉽지 않습니다. 장마철이 지나고 습하고 눅눅한 상황에서 청소만큼은 게을리하지 않고 청결하게 관리해 줘야 하는데요. 하지만 마음처럼 관리가 쉽지 않아 고생하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럴 때는, 여름철 곰팡이가 생기는 곳 어디든지 해결해 주는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를 사용해 보세요!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는 곰팡이 제거에 특화된 성분이 곰팡이와 각종 유해세균을 99.9% 살균해 줍니다.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항 곰팡이 시험과 향균 시험을 통해 곰팡이균 5종 (검은 누룩곰팡이, 푸른 곰팡이, 토양 사상균, 청색곰팡이, 흑효모)과 유해세균 4종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폐렴균) 제거 효과를 인증받았으며, 욕실 내 오염물의 세정까지 듀얼 효과를 가지고 있는 효과적인 제품이랍니다.

 

 

 

지금까지 여름철 곰팡이를 깔끔하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 여름 곰팡이에서 해방돼 깔끔한 집안관리를 하고 싶은 분이시라면 살림공방을 이용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