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4가지 성능을 한 번에! 불스원샷 플래티넘 출시

2021. 9. 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많은 운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불스원샷! 불스원에서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불스원샷 라인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하나에 4가지 효과가 들어있는 불스원샷 플래티넘이 출시되었습니다! 오늘은 신제품 불스원샷 플래티넘의 효과와 사용방법, 사용주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스원샷 플래티넘, 기존 제품과 뭐가 다를까?

 

불스원샷 플래티넘 세정력, 주행 성능 향상, 산화 방지, 수분 제거 등 엔진 관리에 탁월한 4가지 성능을 담은 4in1 하이퍼포먼스 제품입니다. 엔진 때를 방치하게 되면 생기는 연비 저하, 출력 감소, 연료 산화, 수분 등의 문제들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고성능 엔진세정제인데요. 불스원샷 플래티넘의 효과 4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4가지 효과를 한 번에! 4 in 1 고성능 엔진세정제

01
순서대로 불스원샷 플래티넘 휘발유용, 경유용

효과 1) 강력한 엔진 세정력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휘발유와 경유 두 가지로 출시되어 휘발유는 PEA + GDI 부스터, 경유는 PIBSI + CRDI 부스터가 첨가되었습니다. 최신 직분사 엔진 인젝터에 부스터를 결합한 듀얼 부스터로 뛰어난 엔진 세정력을 보여줍니다.

 

효과 2) 옥탄부스터/세탄 부스터 첨가로 소음과 진동 감소 & 출력 향상!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휘발유용과 경유용 각기 다른 부스터를 첨가하여 성능을 극대화했습니다! 우선, 휘발유용에는 옥탄 부스터가 첨가되었는데요. 불스원샷 플래티넘을 첨가하면, 휘발유의 옥탄가가 2Point 옥탄 높아져 엔진의 소음과 진동을 감소시키고 출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경유용에는 세탄 부스터가 첨가되었는데요. 불스원샷 플래티넘 경유를 주입하면 경유의 세탄가가 5.3DCN(Disel Cetane Number) 높아져, 연소 효율이 향상되고 저온 시동성이 개선되어 출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옥탄가: 연료의 이상 점화 현상을 억제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척도로서 연료의 옥탄가가 높을수록 연소 효율을 높여서 연비와 출력이 향상됨

*세탄가: 연료가 쉽게 착화되는지 나타내는 척도로 연료의 세탄가가 높을수록 연소 효율을 높여서 연비와 출력이 향상됨

 

 

효과 3) 연료 산화방지! 

불스원샷 플래티넘에는 최고급 산화 방지제가 첨가되어있어 연료 산화 안정도를 15% 향상시킵니다. 연료 산화로 인해 연료에 생성되는 검과 슬러지를 사전에 예방해줍니다.

 

효과 4) 연료 탱크 내 수분 배출!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연료탱크 안에서 발생하는 수분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하기 위해 고급 청정 분사제를 사용하였습니다. 연료 라인에 있는 수분을 순간적으로 흡수하고 엔진의 연소과정을 통해 배출하여 연료계통에 유입된 수분의 부식작용을 억제하여 엔진을 보호하고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줍니다.

 

 

불스원샷 플래티넘 이렇게 사용하세요!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계절이 바뀔 때(3000~5000km)마다 주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새 차부터 사용하면 엔진 때를 생성 초기부터 억제할 수 있어 언제나 새 차 같은 엔진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활용하기 쉬운 투명 페트병과 쉽게 제거 가능한 라벨지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플래티넘 사용방법

1.  불스원샷을 반드시 연료주입구(주유구)에 주입합니다.

2.  불스원샷 한 병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게 좋습니다.

3.  혹은 주유 후에 불스원샷을 주입해도 좋습니다.

 

오늘은 불스원샷 플래티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신제품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