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CAR

가을 드라이브, 안전하게 동승하는 법

2021. 10. 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시원해진 날씨 덕분에 가족 혹은 지인과 드라이브를 떠나는 이들이 많아졌습니다. 동승자와 함께 드라이브 시에는 인원이 늘어난 만큼 더욱 살균에 주의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안전한 동승과 즐거운 드라이브를 도와줄 살균 및 소독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드라이브 전 차량 내부 소독은 필수! 살균소독수

 

동승자와의 드라이브 전에는 차량 내부를 살균할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제대로 청소되지 않은 자동차 내부에는 850종의 박테리아가 번식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세균이 가득한 차량에서는 상쾌한 마음으로 드라이브를 즐기기 어려울 것입니다. 살균소독수는 세균, 곰팡이, 효모 등 넓은 범위에 유효한 제품으로써, 탁월한 살균 효과를 자랑합니다. 치아염소산을 주성분으로 하여 무색, 무알콜, 무향료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4주간 반복흡입독성시험을 완료함은 물론이고, 피부자극성 및 부식성시험, 급성안점막자극시험 등을 통과했으니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또한, 악취 유발 균을 제거함으로써 탈취 효과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핸들, 대쉬보드, 시트, 안전벨트 등 소독이 필요한 곳을 손쉽게 살균해보세요. 

 

살균소독수 사용방법

1. 마른 수건에 분무액을 적셔 살균이 필요한 곳의 표면을 닦아주세요.

2. 섬유 제품에는 약 20cm의 거리를 두고 분사해주세요.

* 방수 기능이 없는 전자제품에는 직접 분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간식 먹는 내 손에는? 손소독제 겔 플러스

 

동승자와의 드라이브에는 먹거리가 빠질 수 없죠! 그런데 먹거리를 집어 먹는 손의 청결은 신경 쓰고 계신가요? 잘 알려진 사실처럼 우리 손에는 수많은 세균이 존재합니다. 지속적으로 손을 씻어주지 않으면 세균 수는 빠르게 증가하는데요. 드라이브 중에는 손을 씻을 만한 여건이 되지 않아 난처한 상황에 처하기도 합니다. 그럴 때는 손소독제 겔 플러스로 간편하게 손의 청결을 지켜보세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소독 효과를 신뢰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로 헹굴 필요 없이 문질러주기만 하면 되어 이용도 간편합니다. 알로에베라, 비타민E 등의 보습 성분이 첨가되어 있어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니,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겠죠?

 

 

 

탁해진 공기를 쾌적하게!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동승자와 이야기도 하고 간식도 나누어 먹다 보면 차량 내 공기는 금세 탁해집니다. 특히 가을에는 외부 미세먼지로 인해 주행 중 환기를 시키는 것도 쉽지 않은데요.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초미세먼지 집진 필터가 사용되어 차량 내부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초미세먼지를 99.95% 이상 제거하는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 모드 이용 시, 센서가 공기의 질을 자동으로 측정하여 풍량을 조절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시동 여부에 따라 제품이 알아서 꺼지고 켜지기 때문에, 운전자가 매번 신경 쓸 필요가 없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위생과 청결은 동승자와의 즐거운 드라이브에 빠질 수 없는 중요 요소입니다. 이제 불스원 제품과 함께 안심하고 드라이브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