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가을철 엔진 관리, 이렇게 하세요

2021. 10. 1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드라이브와 캠핑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드라이브나 캠핑을 떠나게 되면 이동거리가 많은 만큼, 떠나기 전에 엔진 점검을 해주는 것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가을철 안전한 드라이브를 위한 엔진 관리 제품을 소개합니다.

 

 

엔진 수명을 연장하는 엔진 관리 방법

 

자동차를 움직이는 중요한 요소인 엔진, 어떻게 해야 엔진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까요? 엔진 관리 방법으로는 엔진오일 관리, 엔진 코팅제 관리, 엔진세정제 관리 등이 있습니다. 먼저 엔진오일은 엔진의 실린더 안에 있는 피스톤이 잘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윤활유 역할을 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교체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엔진 내부를 코팅하는 엔진 코팅제 또한 마모를 줄여 엔진의 수명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엔진이 움직일 때 발생하고 남은 불순물들이 엔진에 쌓이게 되면 엔진 성능을 저하시키게 되는데요. 이러한 불순물을 제거 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엔진세정제입니다. 이런 적절한 연료첨가제의 사용으로 엔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4가지 성능의 집합체, 불스원샷 플래티넘

 

불스원샷 플래티넘엔진 때 세정, 출력 향상, 산화 방지, 수분 제거 네 가지 기능을 모두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플래티넘엔진 내부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해 주며, 부스터를 첨가해 연소 효율을 향상하고 저온 시동성을 개선하였습니다. 연료 산화 안정도가 15% 향상되어 산화로 인해 연료에 생성되는 검과 슬러지를 사전에 예방해 줍니다. 주입 후 서서히 엔진 내부를 세정하여 엔진 때로 인해 엔진의 연비 및 출력의 저하로 인한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또한 퇴적물의 세정으로 인해 배기가스 감소의 효과까지 있으니,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플래티넘 사용방법

1. 불스원샷 플래티넘을 반드시 연료주입구에 주입하기

2. 불스원샷 플래티넘을 한 병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기

*주유 후에 불스원샷 플래티넘을 주입하셔도 좋습니다.

 

 

 

수분제거에 부식방지까지, 불스원샷 수분제거제

 

연료탱크 내 수분 제거는 왜 필요할까요? 수분 제거제는 연료 속에 수분을 순간적으로 분해한 후 연료에 용해시켜 연소과정을 통해 외부로 배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불스원샷 수분 제거제는 연료탱크 내 수분을 제거하고 부식 방지, 연료라인과 인젝터 연료펌프의 고장을 예방해 주고 윤활성 향상제 첨가로 엔진 마모를 예방해 줍니다. 경유용은 수분 제거 및 세탄 부스터 함유로 시동성 향상, 휘발유용은 수분 제거 및 청정 분산제 함유로 엔진 때 예방까지 해주는 제품입니다. 연료라인의 수분 발생은 사실상 100% 막을 수 없기 때문에 주기적인 관리가 매우 중요한데요. 계절마다 한 번씩 혹은 주행거리 3,000km ~ 5,000km마다 한 번씩 사용을 권장합니다.

 

 

엔진 마모, 오일 누유 막아주는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

 

엔진코팅제는 엔진의 마찰로 인해 발생한 마모를 방지해 주고, 엔진의 윤활성을 높여 엔진을 부드럽고 능률적으로 작동시키는 역할을 하는데요.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은 강력해진 2중 코팅으로 엔진 마모를 방지하고 엔진오일 누유를 방지해 주는 제품입니다. 고온에서 산화 안정성이 뛰어나 분해나 휘발성이 적어 점도 유지력이 뛰어납니다. 불순물이 없어 넓은 온도 범위에서 사용 가능하며, 일반 기유보다 상대적으로 매끄러운 윤활 표면을 생성하여 윤활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 사용방법

1. 엔진이 정지된 상태에서 차량 보닛을 열기

2. 엔진오일 캡을 열고 주입구에 주입하기

3. 주입 후 오일 캡을 닫고 5분 정도 공회전하기

 

 

오늘은 드라이브, 캠핑 가기 전 엔진 점검하는 방법과 엔진 관리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시어 가을 드라이브 가기 전 엔진 관리하시고 안전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