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입동맞이 차량관리 2탄 깨끗한 유리면 관리법!

2021. 11. 1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11월 7일은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이었는데요. 입동이 지나고 이제 정말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자동차 관리도 더 중요해지게 되죠. 자동차의 유리면은 운전자의 시야를 담당하기때문에,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겨울의 시작인 입동을 맞아 자동차 김서림 방지부터 유리막 코팅까지, 자동차 유리면 관리법을 소개합니다!

 

 

유리면 김서림은 이제 그만, 레인OK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

 

이제 날씨가 추워지면서 유리창에도 김이 서리기 시작하는데요. 김서림은 내부와 외부의 온도 차이 때문에 생깁니다. 유리면에 김서림을 방치하게되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기 때문에, 김서림 방지는 시야 확보를 위해 필수인데요.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10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해줌으로써 선명한 운전시야를 확보해줍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일반 유리세정제처럼 유리면에 충분히 뿌린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김이 서려 있는 상태라면 깨끗한 천으로 유리면에 서려있는 김을 모두 제거한 후에, 유리면이 마른 상태에서 레인OK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를 사용해주세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로 빛나는 유리막 코팅하기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더블 크리스탈 코팅 기술로 세정내구성은 2배로 향상시키고, 발수성과 방오성을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더블 크리스탈 코팅기술이란 도장면 위에 2중 코팅막을 형성하여 코팅지속기간과 발수력을 향상시키는 불스원의 하이테크 기술을 말하는데요. 1차 코팅층으로 내구성을 강화하고, 2차 코팅층으로 발수력과 오염방지력을 강화시켜 코팅지속효과, 오염부착 방지효과, 광택 효과의 트리플 효과를 보여줍니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사용방법

STEP 1 흙이나 오염물질은 크리스탈 카샴푸로 세차하여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STEP 2 제품을 잘 흔든 후 분사 노즐을 돌려 시공 부위에 분사해주세요.

STEP 3 제품을 도장면에 분사하여 깨끗하고 부드러운 융으로 골고루 도포한 뒤 마른 면으로 닦아 마무리하세요.

STEP 4 얼룩이 생길 경우 STEP 2~3의 방법으로 재시공하세요.

 

 

 

비오는 날에도 선명한 시야 확보하려면 레인OK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액

 

깨끗한 유리면을 위해서는 워셔액도 중요하죠. 레인OK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액에는 특허 받은 발수조형물 성분이 들어있어 비 오는 날에도 선명한 시야 확보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성에, 찌든 얼룩, 벌레자국, 나무수액, 황사와 꽃가루, 흙탕물 등이 유리에 잘 붙지 않게 도와주고, 와이퍼 작동 시 이물질이 쉽게 제거됩니다. 에탄올, 음이온 계면활성제,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메탄올 대신 식물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를 사용하였습니다. 환경부와 시민단체가 선정한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해보세요!

 

*화학물질 저감 우수제품이란? 안전기준적합확인신고를 받은 제품 중에서 기업이 자발적으로 유해물질을 법적 규제이상으로 낮추거나 유해성이 낮은 물질로 대체한 제품을 말합니다. 

 

레인OK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액 사용방법

STEP 1 뚜껑을 누르면서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열립니다. 본네트를 올리고 주입구를 열어서 워셔액을 주입해주세요.

STEP 2 워셔탱크의 기존 워셔액을 다 사용하신 후 본 제품의 원액을 주입해주세요. (다른 워셔액과 혼합하지 마세요.)

 

 

오늘은 입동맞이 겨울을 대비하여 유리면 관리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자동차 유리면은 운전자의 눈이라고도 볼 수 있을 만큼, 시야 확보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깨끗하게 관리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시어 깨끗한 유리면으로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