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마스코트 불키를 소개합니다!

2021. 12. 1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오늘은 불스원 마스코트 불키를 소개하고, 모베러웍스와 불스원샷이 콜라보한 힙한 굿즈들을 소개합니다. 콜라보 굿즈는 한정으로 진행되니, 마음에 드신다면 오픈 날짜에 공식몰로 달려가시길 바랍니다! 

 

 

불스원 마스코트 불키

세차하는 불키

 

민트색의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불키는 누구보다 주체적이고 열정적인 성격을 가졌는데요. 겉보기에 무뚝뚝해 보이지만 작은 것을 소중히 여기는 따뜻하고 섬세한 마음을 가진 반전 매력의 캐릭터랍니다. 불키의 취미는 불스원의 마스코트답게 세차와 차박입니다. 무뚝뚝한 표정과는 다르게 섬세하고 자상한 불키는 차를 사랑하는 자동차 관리 프로디테일러인데요. 불키에게 가장 중요한 차량 관리는 엔진 세정으로 항상 새 차와 같이 힘차고 쌩쌩한 엔진을 유지시켜 주기 위해 주기적으로 불스원샷을 주입하는 것이 가장 쉬운 개인 정비방법이라고 합니다.

 

 

불스원 불키 X 모베러웍스 힙한 콜라보 탄생, 불키 후디 패키지!

 

불스원의 귀여운 마스코트 불키와 힙한 MZ세대 대표 브랜드 모베러웍스가 만났어요! 모베러웍스와 함께 만들어 빈티지하고 힙한 감성의 불키 후드티로 추운 겨울 따뜻하게 리프레시해보세요. 불키 후디 패키지는 박시한 핏과 시보리 디테일로 모베러웍스의 빈티지한 무드가 돋보이는데요. 앞면 가슴과 뒷면 중앙에 불키 그래픽이 포인트로 들어가 겨울철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민트색의 불키 그래픽이 무난하면서도 포인트가 되어서 어디에나 편하게 입기 좋은데요. 부드러운 기모 안감으로 추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요. 불키 후디 패키지는 2021년 12월 21일부터 불스원 네이버 공식몰에서만 3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된다고 하니, 불스원샷 X 모베러웍스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구하기 위해서는 서두르셔야겠죠?

 

 

불키가 애용하는 불스원샷

불스원샷 주입하는 불키

 

자동차 관리 프로디테일러 불키가 차량 관리를 위해 빼놓지 않는 것이 바로 주기적으로 불스원샷을 주입하는 것인데요! 불스원의 마스코트 불키가 애용하는 불스원샷을 소개합니다. 불스원샷은 엔진오일이 아니라 연료와 함께 넣는 엔진세정제입니다. 엔진 내부에는 엔진오일 라인과 연료라인이 독립적으로 존재하며, 서로 만나지 않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 차처럼 엔진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엔진오일 관리도 필요하지만, 엔진의 성능을 저하하고 수명을 단축시키는 연료라인의 카본 때 또한 제거해주어야 하는 것이죠. 불스원샷은 연료와 함께 연료라인을 타고 들어가, 이러한 엔진 속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오늘은 불스원의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와 불스원과 모베러웍스의 콜라보 굿즈들을 소개해드리고, 불키가 애용하는 불스원샷의 역할도 살펴봤습니다. 불스원샷으로 겨울철 차량관리하시고, 귀여운 불키 후드로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