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열정라이더들을 위한 겨울철 바이크 관리법

2021. 12. 2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한겨울에도 바이크를 포기할 수 없는 열정 라이더들을 위해 오늘은 겨울철 바이크 관리법과 초간편 바이크 케어템을 추천합니다.

 

 

겨울철 바이크 관리법

 

겨울철에는 바이크 타이어 공기압 점검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온도가 내려가면 타이어 내 공기가 수축해 공기압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공기압이 떨어진 채로 주행하게 되면 핸들링은 물론 제동도 어렵고, 타이어 마모도 심해지기 때문에 주의해야합니다. 또, 빙판이나 블랙 아이스를 만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타이어 관리는 안전한 라이딩에 필수 조건이겠죠? 또, 겨울철에는 바이크 보관에도 유의해야하는데요. 바이크도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실내에 보관하는 게 좋습니다. 비나 눈을 맞게 되면 부식이 빨리 진행되며, 한 번 부식되었던 곳은 부식이 재진행되기 쉬워 바이크의 수명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불가피하게 외부에 보관을 해야 한다면 방수커버를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초간편 바이크 케어템으로는 역시,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크리스탈 OMG Bike&Car kit는 드라이워시, 샤인컴파운드, 극세사융, 전용파우치 필요한 것만 들어있는 알짜배기 구성인데요. 전용 파우치와 150ml의 소용량 키트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언제든지 관리가 가능합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OMG 드라이워시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OMG 드라이워시는 뿌리고 닦으면 깨끗하게 세정되어 물, 샴푸, 스펀지, 버킷 필요없이 언제 어디서나 짧고 간편하게 세차가 가능한 워터리스 샴푸 제품입니다. 표면의 오염물을 불려서 띄우는 방식으로 스크래치를 최소화했는데요. 고급 왁스 성분인 카나우바 왁스를 함유하여 촉촉하고 깊이 있는 광택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볍게 눌러서 사용하는 펌프 스프레이 타입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OMG 드라이워시 사용방법

1. 사용하기 전에 용기를 잘 흔들어 주세요.

2. 스프레이 캡을 빼고 분사방향을 도장면으로 향해주세요.

3. 도장면에 분사한 후 마른 타월로 닦아주세요.

4. 유리면에 사용 시 얼룩이 생기면 마른 타월로 닦아서 제거하세요.

*왁스가 포함되어 슬릭성이 좋은 제품으로 미끄러지는 부분(안장,손잡이, 발판, 타이어 등)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OMG 샤인컴파운드

01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샤인컴파운드 사용모습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샤인컴파운드는 흠집 제거부터 광택, 발수 코팅, 정전기 방지를 한 번에 해주는 All in one 제품인데요. 먼저 도장면의 다양한 흠집 및 오염물, 페인트 자국, 스월마크, 찌든 때 등 다양한 흠집 및 오염물을 제거하고, 발수코팅효과로 재오염을 방지해줍니다. 본연의 광택과 색상 복원 효과로 사용할수록 광택이 향상되며, 황사, 송화가루, 미세먼지 등 도장면의 오염물 부착 및 정전기를 방지합니다. UV차단 성분과 방청성분이 들어 있어 외장 도장면 노후 원인인 자외선과 수분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해줍니다.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샤인컴파운드 사용방법

1. 시공부위에 오염물이 묻어 있으면 다른 흠집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세차를 하고 그늘에서 본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2. 용기를 충분히 흔든 후 극세사 타월이나 스펀지에 100원 동전 사이즈만큼 묻혀 사용하고자 하는 곳에 얇게 발라주세요.

3. 사용 후 깨끗한 천으로 사용 부위를 가볍게 닦아 주세요.

4. 스크래치 또는 오염이 심한 부분은 제품을 충분히 덜어내 반복 작업으로 오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겨울철 바이크 관리법과 초간편 바이크 케어템 크리스탈 OMG Bike&Car kit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리스탈 OMG Bike&Car kit로 손쉽게 바이크 관리하시고, 안전한 라이딩 즐기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