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아이템 추천! 2021년 12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12. 3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에 야외 활동 하기 어려우실텐데요, 그럴 때일수록 드라이브 하면서 기분을 환기시켜보면 어떨까요? 이번 12월 러브마이카어워즈에서는 쾌적한 드라이브 환경을 위해 불스원 제품을 사용하신 소비자분들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엔진세정부터 수분제거까지 불스원샷 골드로 한 번에! - 쯀리님

 

이미지 클릭 시, 쯀리님 리뷰로 이동

 

“엔진이 깨끗해지면 주행 승차감이 좋아지고 연비도 좋게 나오니

하루하루 평균 연비가 최고 신기록을 세우진 않을까 내심 기대도 되는 걸요!”

 

쯀리님은 자동차의 심장이라고도 불리는 엔진에 더 각별히 신경쓰고자 불스원샷 골드를 사용하셨다고 하는데요, 엔진 때 세정 기능, 주행 성능 강화, 수분제거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3 in 1 엔진 세정제라는 점을 큰 장점으로 꼽아주셨습니다.

쯀리님이 설명하신 것처럼 불스원샷 골드는 엔진 때 세정 기능 뿐만 아니라 휘발유차량과 경유차량에 각각 적절한 기능을 첨가하여 차량의 성능과 출력을 높여주고, 엔진 내 수분을 제거하여 엔진 보호 및 수명 연장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사용만으로 엔진 때 제거 효과가 있으며, 새 차부터 사용하면 엔진 때를 생성 초기부터 억제할 수 있어 언제나 새것 같은 엔진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쯀리님은 특히 불스원샷 골드에 수분제거 기능이 겸비되어 있다는 점이 좋았다는 평을 남겨주셨는데요. 요즘처럼 온도 차로 인한 수분 발생이 많은 겨울철에 엔진 세정부터 수분제거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불스원샷 골드로 간편하게 엔진관리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살라딘 탈취 훈증캔으로 간단하게 악취 제거 - 복구는스마트J컴

 

이미지 클릭 시, 복구는스마트J컴님 리뷰로 이동

 

“사용법이 간단하면서 효과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언제부터인지 히터와 에어턴 가동 시 안 좋은 냄새가 나는 것 같아 살라딘 탈취 훈증캔을 구매하셨다는 복구는스마트J컴님!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일 뿐만 아니라 실제 후기들도 좋은 것을 보고 구매를 결정하셨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사용법이 간단하면서 효과는 확실한 것 같다는 평을 남겨주셨습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곰팡이 냄새와 같이 에어컨, 히터에서 발생하는 꿉꿉하고 눅눅한 각종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1급 발암 성분을 포함한 5가지 유해 물질(CMIT/MIT, PCMX, 포름알데히드, 프탈레이트 5종, 파라벤 4종)이 첨가 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살라딘 훈증캔으로 깊은 곳까지 숨어 있던 악취를 확실하게 제거해보세요!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로 장시간 주행도 편안하게 - 호랭이아범님

 

이미지 클릭 시, 호랑이아범님 리뷰로 이동

 

“꽤 오랫동안 운전을 해도 엉덩이 부분의 압력분산 효과가 좋아서 확실히 편합니다”

 

운전 시간이 길어지면 허리와 엉덩이에 압력이 증가하여 통증이나 불편함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호랭이아범님은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를 사용하면서 이러한 통증이 완화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밸런스온 시트에 적용된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 소재 덕분인데요. 소재 특성상 뒤틀림 방지 기능이 장시간의 압력을 분산하여 피부와 혈관이 눌리거나 뒤틀리지 않게 도와주며, 허벅지 라운딩 처리로 어느 방향으로 앉아도 편안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호랭이아범님이 리뷰에서 설명하신 것처럼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는 세척이 편리한 점도 큰 장점입니다. 메쉬커버는 분리하여 세탁이 가능하며, 향균 99%의 베타젤은 피부에 안전한 오일과 특수 폴리머가 결합한 성분으로 물세척만으로도 항상 청결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래 앉을수록 경제적인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 장시간 운전을 하거나 앉아 있어야 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