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겨울철 간편한 차량관리! 2022년 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2. 1. 2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2022년 새해가 밝고, 설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 1월 러브마이카어워즈에서는 겨울철 간편한 차량관리를 위해 불스원 제품을 사용하신 소비자분들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와이퍼 셀프 교체하기! - lyu s0

이미지 클릭 시, lyu s0님 리뷰로 이동

 

“차 출고 이후 첫 와이퍼 교체, 불스원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했어요"

 

lyu s0님은 차 출고 이후 와이퍼를 한 번도 바꾼 적이 없다고 하셨는데요! 차 출고 이후 불스원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2년 6개월만에 와이퍼를 교체했다고 하시네요. 셀프 교체하기 쉬워 누구나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후기와 교체한 후 물을 밀어내는 부분도 확실히 더 굵어졌다는 후기 들려주셨습니다.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4개의 관절구조로관절 구조로 강한 밀착력을 보여주는데요. 일반 와이퍼의 구조적 장점인 리벳&요크와 플랫 와이퍼의 외형적 장점인 일체형 커버 및 공기역학적 디자인이 모두 적용된 와이퍼로 각기 다른 타입의 장점만을 적용시킨 신개념 와이퍼인데요. 커버 일체형 관절 구조로 차종 및 유리 곡면에 관계없이 강한 밀착력을 보여주고, 장기간 사용에도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고성능 CR 고무를 적용하여 부드럽고 깨끗한 닦임 성능을 구현하였으며, 50만 회 작동 후에도 와이퍼의 성능이 유지됩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으로 깨끗한 유리창 만들기 - 최측근

이미지 클릭 시, 최측근님 리뷰로 이동

 

“선명한 시야 확보, 제가 바로 원하던 겁니다”

 

세차를 열심히 해도 항상 자동차 유리가 뭔가 깨끗하지 않고 뿌옇게 보이는 게 고민이었다는 최측근님! 선명한 시야 확보를 위해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을 구매해주셨습니다. 손잡이가 있어 바르기 편하고, 노란 부분을 돌려 뚜껑을 빼면 스펀지가 나와 따로 타월을 준비할 필요 없어 간편하게 사용하셨다는 후기 들려주셨는데요. 사용하기 간편하고 사용 후 새 유리처럼 깨끗해져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뿌연 유막으로 시야가 흐릴 때, 물 때나 기름 때 및 각종 코팅 잔여물 제거, 와이퍼가 잘 안 닦이거나 소음이 날 때, 운전 중 난반사나 빛 번짐이 생길 때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사용해주면 좋은데요. 유막을 주기적으로 제거하면 시야가 깨끗해져 안전운전에 도움이 된답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로 소음과 진동 감소 체감! - SOSO한

이미지 클릭 시, SOSO한님 리뷰로 이동

 

“눈에 띄게 소음과 진동이 줄어든 걸 느낀 후로

불스원샷 10년 동안 꾸준히 넣어주고 있어요 "

 

SOSO한님은 불스원샷 사용기간이 10년이나 된다고 하시는데요! 현재 운행 중인 차에 2년, 전 차량에 7년 동안 주기적으로 불스원샷 스탠다드를 투입하셨다고 해요! 처음에는 특별한 조치 없이 타고 다니셨다는 SOSO한님! 시간이 흐르며 경우 차량 특유의 진동과 소음이 커지고 연비와 승차감도 떨어져 알아보다가 불스원샷을 주기적으로 넣어주면 좋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1년에 네 차례 넣고 계신다고 합니다. 10년 넣어본 결과, 불스원샷 경유를 투입하고 나서 눈에 띄게 소음과 진동이 줄어들었음을 느꼈다는 후기 들려주셨습니다. 고속주행 시 안정감 있고 변속도 자연스럽고, 연비도 좋아진 느낌을 받으셨다고 하는데요.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차를 관리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해주셨습니다. 

 

 

 


 

그라스 디퓨저 오브제로 향기 나는 차량관리! - MS 최과장

이미지 클릭 시, MS최과장님 리뷰로 이동

 

“8년 동안 차량용 방향제 사용해보며 가장 만족도가 높았어요”

 

어떤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차주의 이미지에 영향이 간다고 생각하신다는 MS최과장님! 8년간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해 보면서 불스원 그라스 오브제 디퓨저가 가장 만족도가 높았다고 하셨는데요! 시중의 방향제보다 가성비가 뛰어나 만족스러웠다는 후기 남겨주셨습니다. 

그라스 오브제 디퓨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향으로 인기인 제품인데요. 잉글리쉬 버베나, 화이트 머스크, 베리 블라썸 세 가지 향으로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톰한 섬유 스틱으로 발향 성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신경 쓴 제품인데요. 리필만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인데요! 리필은 다른 향으로 구매해 다양하게 사용해볼 수도 있겠죠?

 

 

 


와이드 미러로 넓은 시야 확보! - 보그렛님

이미지 클릭 시, 보그렛님 리뷰로 이동

 

“기본 미러 시야가 좁아 아쉬웠는데,

와이드미러로 넓은 시야 확보 만족스러웠어요”

 

차량에 기본 장착된 미러는 시야가 좁아 아쉽다고 생각하시던 중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발견하셨다는 보그렛님! 도로에서 차선 변경은 필수인데 보다 넓은 시야 확보의 필요성을 느끼셨다고 합니다. DIY버전으로 구매해 직접 장착하셨는데, 불스원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참고하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다는 후기 들려주셨습니다. 차량 접근 감지 센서와 전용 열선 연결 잭이 있어 기존에 사용하던 기능들을 모두 옮겨 사용할 수 있고, 글라스만 와이드 하게 바뀌는 점이 만족스럽다는 후기 전해주셨습니다. 

와이드미러는 더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사각지대로 인한 사고 위험을 줄여주는 제품인데요. 사각지대 해소뿐만 아니라 주차라인 확인도 용이하게 해 줍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