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2022년 흑호의 해 맞이 블랙 패키지 제품을 소개합니다!

2022. 1. 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2년은 임인년으로 검은 호랑이의 해인데요. 임인년 새해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검은색 패키지의 불스원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불스원샷 블랙

 

검은색 패키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불스원샷 블랙! 모던한 패키지가 눈에 띄는데요. 불스원샷 블랙은 듀얼부스터(휘발유용은 GDI부스터와 옥탄부스터, 경유용은 CRDI부스터와 세탄부스터)로 엔진때 제거, 세정력을 강화했으며, 소음과 진동을 감소시킵니다. 옥탄가란 연료의 이상 점화 현상을 억제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척도로서 연료의 옥탄가가 높을수록 연소 효율을 높이는데요. 불스원샷 블랙에는 이 옥탄 부스터로 소음과 진동은 감소시키고, 출력은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마찰 저감제로 연료에 윤활성을 부가하여 마찰, 마모로부터 엔진을 보호해줍니다. 

 

불스원샷 블랙 사용방법

1. 불스원샷을 반드시 연료주입구에 주입하세요.

2. 불스원샷 한 병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3. 주유 후에 불스원샷을 주입해도 좋습니다.

 

 

 

휠과 타이어를 동시에! 휠&타이어 간편크리너

 

휠과 타이어를 동시에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휠&타이어 간편크리너를 추천드립니다! 휠&타이어 간편크리너는 휠 재질에 안전한 특수 세정성분이 배합되어 휠과 타이어를 동시에 깨끗하고 손상 없이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생분해도가 우수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세정력이 우수하며, 보습성분이 첨가되어 타이어의 경화 및 노화를 지연시켜 줍니다.

 

휠&타이어 간편크리너 사용방법

1. 사용하기 전에 휠의 종류를 파악하고 사용 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흙과 같은 오염물이 타이어에 달라붙은 경우, 먼저 오염물을 제거 후 사용해 주세요.

2. 사용 시 휠과 타이어 표면에 내용물을 고르게 분사하고 표면이 마르기 전에 수압이 높은 물로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주행 직후 등 표면이 뜨거울 때에는 사용하지 말고, 휠을 물로 충분히 냉각시켜준 후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출퇴근 운전자도 주말 운전자도, 365 PROJECT 엔진오일

 

새해를 맞아 엔진오일 교체 한 번 하시는 건 어떨까요? 엔진오일 교체는 자동차 관리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엔진오일 교체의 기준이 달라 혼동을 겪는 일이 많습니다. 불스원은 국내 운전자를 분석해 운전자에게 필요한 엔진오일을 개발했습니다. 365 PROJECT 엔진오일은 매일 가다 서다 출퇴근 운전자를 위한 EVERYDAY와 주말여행 운전자를 위한 WEEKEND 두 가지로 운전자의 상황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차량은 엔진의 마찰, 마모가 쉽게 발생하는데요. 365 PROJECT EVERYDAY에는 AMOC성분을 첨가해 이러한 마찰, 마모를 방지해줍니다. 365 PROJECT WEEKEND는 주말, 장거리 고속 주행이 많은 운전자를 위한 엔진오일인데요. 고속 주행 시 고온이 되는 엔진의 오일을 TBN부스터 성분으로 오일의 산화를 방지합니다. 365 PROJECT WEEKEND는 1년에 한 번, 15,000km마다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해 검은색 패키지의 불스원 제품들을 살펴봤는데요. 임인년 새해를 맞아 주위 사람들에게 블랙 패키지 불스원 제품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