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봄이 오기 전 세차는 필수! 셀프세차 추천템!

2022. 2. 1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입춘도 지나고, 내일이면 우수인데요! 봄이 오기 전 세차는 필수겠죠? 셀프 세차 무슨 제품으로 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봄맞이 셀프세차 필수품, 크리스탈 삼총사를 소개합니다!

 

 

셀프세차 필수템 1) 크리스탈 버블 세차샴푸

 

크리스탈 버블 세차샴푸는 뛰어난 거품력으로 버킷세차뿐만 아니라 폼건 사용도 가능한데요. 버킷 세차를 할 경우에는 6L의 물에 버블세차샴푸 30ml(계량컵1컵)를 잘 희석시켜 사용하고, 제품의 뚜껑을 계량컵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본 제품 한 통으로 240L의 세차 용액을 만들 수 있는 고농축 제품으로, 총 40회의 버킷세차에 사용 가능하니 매우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또한 음이온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고 pH 중성으로 도장면 손상을 최소화했습니다. 유리계폴리머의 매끄러운 표면 완성으로 스크래치를 최소화해주고, 도장면과 고무, 유리, 플라스틱 그리고 왁스 성분에도 안전합니다.

 

 

 

셀프세차 필수템 2) 크리스탈 휠 클리너

 

겨울철 눈밭을 굴렀던 휠, 이제는 씻어내 줄 차례! 철분제거가 가능한 프리미엄 휠 크리너로 새차처럼 눈부시게 재탄생 시켜보세요! 철분제거 성분이 포함되어 색상 변화로 눈으로 세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점 타입 세정제로 흐르지 않고 오염물을 제거해주고, pH 중성으로 모든 종류의 알루미늄 휠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크리스탈 휠 크리너 사용방법

1. 더러워진 휠에 골고루 뿌리면 오염물과 반응합니다.

2. 시간이 지나면 철분과 반응하여 색상이 변화합니다.

3. 깨끗한 물로 씻어 내면 깨끗한 휠로 복원됩니다.

 

 

 

셀프세차 필수템 3)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세차샴푸와 휠 크리너로 깨끗하게 만들어줬다면, 깨끗한 차를 이제 코팅해줄 차례! 2중 크리스탈 코팅막으로 코팅지속효과, 오염부착 방지효과, 광택효과의 트리플 효과를 보여주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를 사용해보세요. 1차 코팅층의 단단한 결합으로 2배 더 오래 유지되는 코팅지속효과, 2차 코팅층으로 뛰어난 발수성능과 오염부착 방지효과,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더욱 깊고 진한 빛이 나는 광택효과까지!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사용방법

1. 흙이나 오염물질은 카샴푸로 먼저 세차해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2. 제품을 잘 흔든 후 분사 노즐을 돌려 시공 부위에 분사해주세요.

3. 제품을 도장면에 분사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융으로 골고루 도포한 뒤 마른 면으로 닦아 마무리하세요.

4. 얼룩이 생길 경우 2번~3번의 방법으로 재시공해주세요.

 

 

오늘은 봄이 오기 전 셀프세차 추천템을 추천해드렸는데요. 겨울이 오기 전 묵은 때는 벗겨내고 깨끗한 차로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 내용 참고하시어 소중한 내 차, 셀프세차로 깨끗하게 관리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