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가성비 甲’ 1만 원 대 가격과 안전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차량용품!

2022. 2. 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해 차박이나 캠핑 등 자동차와 함께하는 여가생활 트렌드가 부상함에 따라, 안전한 주행 및 차량 관리를 위해 차량관리용품 구매에 나서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요. 오늘은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나 만족하는 성능을 갖춘 가성비 차량 용품들을 소개합니다.

 

 

유리창에 쌓이는 먼지가 싫다면? 레인 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로 흐려진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자동차 와이퍼와 워셔액을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장기간 워셔액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그동안 쌓인 이물질이 워셔액 분사구를 막고 있지 않은지 점검할 필요가 있으며, 워셔액이 부족한 상태로 와이퍼를 작동시키면 와이퍼 고무와 차량 유리가 결착되어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워셔액 보충 여부 또한 수시로 확인해야 합니다.

 

워셔액은 에탄올을 주 성분으로 사용하는 화학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구매 전 제품 라벨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레인 OK 에탄올 3in1 코팅 워셔는 세정, 광택, 발수코팅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메탄올 대신 곡물 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음이온 계면활성제 및 방부제 또한 첨가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리막 코팅제 간단하게 셀프로!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자동세차장을 자주 이용한다면 도장면 훼손에 신경 써야 합니다. 자동세차는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빠르게 회전하는 자동세차기 브러시가 도장면에 흠집을 내기 쉽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자동차 광택이 사라지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미세한 흠집인데요. 이러한 흠집을 애프터 케어하는 것도 좋지만, 사전에 미리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더블 크리스탈 코팅 기술로 2차 코팅층을 형성하여 오염물질이 부착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1차 코팅층은 내구성, 2차 코팅층은 발수력과 오염 방지력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세정 내구성은 물론, 발수 및 방오성을 향상시켜줍니다.

 

 

 

귀엽고 향 좋은 차량 방향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차량용 방향제

 

자동차에 탑승했을 때 텁텁한 냄새나 차량 내장재에서 풍기는 냄새가 나면 상당히 불쾌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차 안에 방향제를 두는데, 간혹 향이 너무 약하거나 반대로 향기가 너무 강해 오히려 골치 아프곤 합니다.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선바이저 클립형 방향제입니다. 사이드 홀을 통해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부드러운 향기 입자가 천천히 퍼져 차 안 가득 향기를 채워줍니다. 하늘색, 핑크색, 노란색, 회색, 파란색 5가지 컬러와 아쿠아향, 애플블라썸향, 허니레몬향, 그린리프향, 프레쉬베리향 5가지로 다양한 향을 기분과 계절에 따라 바꾸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으로 엔진 보호하기!

 

좋은 엔진을 선택했다면 엔진 내벽을 보호해 주는 엔진 코팅제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엔진 코팅제는 시동을 건 순간부터 엔진오일이 엔진 구석구석 퍼지기 전까지 발생하는 초기 시동 엔진 마모를 방지해 주는 제품인데요.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엔진 내부에 보호막을 생성해 초기 시동 시간에 발생하는 엔진의 마찰과 마모를 방지하고,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돕습니다. 특히 불스원만의 강력한 기술로 엔진 마모 방지, 소음 감소, 승차감 향상, 출력 향상, 노후화 방지 기능 등 엔진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겸비하고 있습니다. 

 



외부 활동은 줄었지만 반대로 대중교통 대신 자가 차량 운행은 늘고 있습니다. 운행 전 자동차 점검과 올바른 운행 습관이 더해진다면 위험은 그만큼 줄어들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는데요. 성능은 높이고 가격은 합리적인 가성비 높은 불스원 차량관리 용품으로 효과적으로 관리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