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대한민국 승리기원! 불스원몰 올데이 이벤트

2022. 2. 1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9일 자타 공인 쇼트트랙 최강국 한국 대표팀이 드디어 메달을 손에 넣었는데요. 한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황대헌 선수는 베이징 내셔널 캐피털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500m 결승에서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면서 독보적인 실력을 발휘했습니다. 불스원은 동계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금메달 기원 불스원샷 골드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늘은 이벤트 내용과 함께 불스원샷 골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불스원몰 올데이 이벤트 

불스원은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올림픽 기간인 20일(일)까지 불스원몰 올데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가장 먼저 대한민국 금메달 획득 시 다음날 불스원샷 골드 1+1 판매가 실시됩니다. 또한 매일 매일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출력 향상을 위한 불스원샷 블랙 듀얼부스터 1+1,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 15W 50% 할인, 레인 OK 에탄올 3in 1 코팅 워셔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엔진 불스원샷 골드로 관리! 

 

자동차 동력의 핵심인 엔진을 관리하는 것은 차량관리의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내부에서는 연료가 연소되고 남은 그을음과 뜨거운 열에 증발된 엔진오일이 함께 쌓여가면서 엔진에 제거하기 어려운 엔진 때를 생성합니다. 엔진세정제는 엔진 내부에 쌓인 카본 때를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힘차고 쌩쌩한 엔진을 유지시켜주는 차량관리 필수 아이템입니다. 

불스원샷 골드는 휘발유와 경유 유종에 맞게 성능이 최적화되었는데요. 휘발유용에는 옥탄 부스터가 첨가되어 정숙성과 출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더욱 강력해진 GDI 부스터로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경유용에는 세탄 부스터가 첨가되어 시동 성능과 출력을 높여주고 소음을 줄여주는데요. CRDI 부스터로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엔진 내 수분을 제거해 엔진을 보호하고 수명을 연장해 주죠. 불스원샷 사용만으로 8시간 이내에 엔진의 출력이 복원됩니다. 

 

 

강력한 세정력과 주행 성능 개선까지! 

 

불스원샷 골드는 불스원의 22년 엔진세정 기술이 가미된 3in1 하이 퍼포먼스 엔진세정제로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때를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연료와 엔진의 성능을 강화시키고 정숙성과 출력 향상 등 주행성능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불스원샷 골드는 수분 제거 기능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제품에 첨가되어 있는 청정분산제가 연료탱크 내 수분을 흡수해 엔진을 보호하고, 엔진의 수명을 연장해 줍니다.

 

 

불스원샷 골드, 어떻게 주입해야 할까? 

 

Step1. 보유한 차량의 유종에 맞는 불스원샷 골드(휘발유/경유)를 구매해 주세요. 
Step2. 자동차 연료 주입구를 연 후, 불스원샷 한 병을 넣어주세요. 
*불스원샷 한 병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은 주행 3,000~5.000km마다 주입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처음부터 꾸준하게 사용하면 언제나 새 차 같은 엔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한 불스원샷 

 

불스원샷 골드는 연료절감 효과도 있는데요. 퇴적물 세정을 통해 연료 소모량을 절감시키고(가솔린 2.8%, 경유 2.7% 절감), 배기가스 감소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또한 재활용이 쉬운 투명 PET에 수(水) 분리성 라벨을 사용해 더욱 환경을 고려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소음 발생 및 매연, 출력 저하의 원인인 엔진 때! 더 이상 방치하지 말고 불스원샷 골드로 엔진 관리 시작하세요! 

 

 

 

편파 판정 논란 속에서도 의연하게 경기에 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에 박수를 보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