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봄을 맞이 드라이브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질 텐데, 드라이브를 떠나기 전에 불스원샷으로 엔진 관리에 신경 써보는 것을 어떨까요? 오늘은 새로 차를 산 운전자, 오래된 차주 등 다양한 운전자 상황에 따른 불스원샷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새 차라도 운행을 하는 순간부터 엔진 때가 생기게 됩니다. 새로 산 내 차, 지금 엔진 성능 그대로 보존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뉴카를 추천드립니다. 불스원샷 뉴카는 휘발유의 마찰 저감제, 경유의 윤활성 향상제로 코팅하여 좀 더 부드럽고 성능은 강력합니다. 신형 엔진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휘발유는 GDI 부스터, 경유는 CRDi 부스터를 첨가했습니다. 새 차부터 사용하면 엔진 때를 생성 초기부터 억제할 수 있어 언제나 새 차 같은 엔진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내 차, 예전처럼 강력한 엔진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불스원샷 70000! 불스원샷 70000은 엔진 성능 복원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더욱 강력한 Hi-tech 원료가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성능과 수명을 연장합니다. GDI 부스터 첨가로 인젝터 및 흡기 밸브, 연소실 엔진 때를 제거해주어 엔진의 연료 효율이 향상됩니다. 또한, 휘발유용은 옥탄가, 경유용은 세탄가를 높여 연소 효율을 향상해 노킹을 방지해줍니다. 불스원샷 사용만으로 8시간 이내 출력 복원 효과가 나타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 엔진에도 때가 발생할까요? 정답은 O입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엔진과 모터가 수시로 병행 교차하기 때문에 불연속적인 연소에 의해 더 많은 엔진 때가 생성됩니다. 강력한 청정 분산제는 하이브리드 엔진 속 찌든 때를 제거하여 엔진 성능을 더 오래 유지시켜줍니다.
엔진 때가 발생하면 여러 문제점이 나타나게 됩니다. 먼저 첫째, 연료의 정상적인 연소를 방해하여 폭발력과 연소 효율이 떨어지고 둘째, 엔진 출력이 저하되고 소음이 발생합니다. 마지막으로 승차감이 떨어지고 연료를 더 소모하게 됩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를 사용하면 연료 라인에 남아 있는 연료로 더 발생되는 엔진 때를 강력히 제거해 엔진 성능을 오랫동안 유지해줍니다.
오늘은 운전자 상황에 따른 불스원샷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시어 엔진 관리하시고 봄맞이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브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