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한동안 코로나19 확산으로 자동차 이용이 늘면서 차박 열풍도 불고, 이제는 자동차가 단순 이동 수단이 아닌 일상생활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어요. 따라서 차량 실내 냄새까지 철저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지인이 내 차에 탑승 후 처음 접하게 되는 실내 냄새는 운전자에 대한 이미지와 첫 느낌을 좌우하기도 하는 중요 포인트죠.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이유로 차량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고 향기롭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자동차에 베이킹소다만 놓아도 차량 냄새가 많이 사라진다고 하는데요. 불스원에서는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 제품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봄철 중요한 초미세먼지는 물론 생활악취 감소까지 시켜주는데요. 실생활에서 탈취 효과를 위해 널리 사용되는 원료인 베이킹소다 필터로 강력한 탈취 효과를 보여줍니다. 특히 신차 같은 경우에는 내장재에 사용된 자재, 접착제 등의 냄새가 실내에 남아 있을 수 있는데요.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는 새 차 냄새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차량 실내에서 음식을 섭취하거나 오염물을 흘려 냄새가 심하게 난다면 불스원 섬유 탈취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섬유는 물론 공간 자체에도 효과가 좋기에, 캠핑이나 차박을 즐길 때도 아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향수를 뿌린 듯 깊고 풍부한 향기가 오래 유지될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유해 화학성분 10가지를 무첨가하여 안전한 사용이 가능해요.
내 차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향기를 다 가진 제품으로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향수의 시초인 그라스 지방의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로 고급스러운 향을 구현했는데요. 잉글리쉬 버베나, 화이트 머스크, 베리 블라썸 세 가지 향이 있고, 향의 강도도 원하는 만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퓨저 디자인 자체가 예뻐서 차량 전체적인 이미지가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새 차의 냄새가 불쾌하거나 차량 내 음식물 취식으로 냄새가 오염되었다면, 자동차 디퓨저 그라스 오브제를 통해 내 차의 냄새를 향기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차 안의 쾌적한 환경과 상쾌한 향은 졸음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데요. 오랜 시간 갇힌 공간에 있으면 내부 공기가 탁해지고 기분도 가라앉아 졸음을 유발하기 때문이죠. 탈취제 및 차량용 방향제를 통해 건강과 안전운전을 지키고 내 차를 향기롭게 바꾸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