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이제는 엔진 관리해야 할 타이밍! 7년 7만km 이상이라면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

2022. 7. 19.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를 오랜 기간 운전하면 자동차 노후화가 발생하는데요. 주행거리가 늘어나고, 연식이 오래될수록 크고 작은 잔 고장이 늘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자동차 출고가 오래되었다고 반드시 성능이 떨어졌다고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평소 관리를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차량의 컨디션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죠. 자동차 성능을 오래 유지하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오늘은 내 차를 더욱 새 차처럼 관리할 수 있는 방법과 7년 7만km 이상 주행거리가 긴 자동차 엔진 관리에 도움이 되는 비결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내 차를 새 차처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자동차 주행거리가 늘고 연식이 쌓이면 차체의 마모와 부식을 피할 수 없게 됩니다. 자동차 관리를 얼마나 주기적으로 점검했는지에 따라 성능이 달라지는데요. 더 오랜 기간 안전한 운전을 위한 자동차 관리 방법, 함께 살펴볼까요?

 

첫 번째 방법! 노후화를 방지하기 위해 분기별로 한 번씩 점검을 진행하면 좋습니다. 셀프로 차량 마모 상태나 엔진 같이 디테일한 부분은 체크 하기 어려우므로 계절이 바뀔 때 점검하는 습관을 들여보세요.

 

두 번째 방법! 소모품 관리 주기를 지켜 주는 게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타이어·브레이크·엔진에 들어가는 차량용품은 주행 거리에 따라 소모되는 용품이라 교환이 필요합니다. 엔진 오일과 연료첨가제같이 주행 성능과 관련된 소모품을 주기적으로 교환해주면 내 차를 새것처럼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방법! 가혹한 주행은 꼭 피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높은 속도, 부하, 연속 주행이 이어진다면 차량 부품 마모와 노후화가 빨리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규칙적으로 적정하게 주행하면 오랜 기간 내 차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

 

 

 

 

새 차 같은 엔진 성능 복원에 필요한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

새 차 같은 컨디션을 만들기 위해서는 엔진 관리가 가장 중요한데요. 엔진이라 하면 뭔가 어려워 보이지만 우리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을 통해 엔진 성능을 복원시키며 관리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자동차는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내부에서 연료가 연소하고 남은 그을음과 뜨거운 열이 증발하며 엔진 때가 생성되기 시작하는데요. 쌓인 때는 연료가 고르게 분사되는 걸 방해하여 출력을 감소시키고 연비 저하를 유발하게 됩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출시된 제품이 불스원샷인데요. 불스원샷 하이 마일리지7년 이상 오래된 차량과 주행거리 7만 km 이상의 차량을 위해 출시된 전용 연료첨가제입니다.

 

강력한 세정 성분이 딱딱하게 누적된 엔진 속 때를 제거하여 엔진 성능 복원에 도움이 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지는 엔진 성능 때문에 고민 중이셨다면,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로 관리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오래된 차일수록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불스원샷 하이 마일리지는 마찰 저감제와 윤활 성향 상제가 고루 분포되어 있어 마모된 엔진 보호 효과가 뛰어난 점이 오래된 차량에 매력적입니다. 최신 차량의 GDI / CRDi 엔진 세정에 적합한 최고급 청정 분산제로 강력한 세정력을 가진 프리미엄 성분을 지니고 있어 내 자동차를 더 새 차 처럼 관리하는 데 도움됩니다.

 

불스원샷 하이 마일리지 경유용에는 세탄 부스터가 첨가되어 시동 성능과 출력을 높여주고, 휘발유용에는 옥탄 부스터를 첨가하여 연소 효율을 향상해 노킹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하이마일리지, 누구에게 필요할까?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 어떤 차에게 필요한지 함께 살펴 볼까요?

 

- 7년 이상 차량 / 7만km 이상 차량

- 연식이 있거나 주행거리가 긴 차량

- 엔진세정 + 엔진보호 + 옥탄/세탄가 향상이 필요한 차량

- 차량 엔진 성능 복원을 원하는 운전자

 

 

 

 

 

하이마일리지 불스원샷은 어디서 구매할까요?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는 전국 주유소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유소에서 주유 시 바로 구매하여 편리하게 주입할 수 있어요. 누적 거리가 긴 차량, 그리고 오래된 차량일수록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기 때문에 주유하면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