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수요리뷰회] LED 라이트와 선풍기가 하나로! 한강부터 차박 캠핑까지 꼭 필요한 휴대용 멀티 무선선풍기

2022. 6. 8. 12: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이 서서히 더워지며 많은 분이 야외로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저녁이 되면 선선하게 바람이 부는 한강과 근교 캠핑장, 강이 보이는 차박지 등 벌써 예약이 꽉 찰 정도로 인기가 좋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야외로 나갈 때 꼭 챙겨야 할 핫!한 캠핑용품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야외에서 캠핑 필수용품 '불스원 멀티 무선선풍기'를 어떻게 활용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해당 된다면, 나도 무선 선풍기가 필요하다!

이런 이유로 추천해요!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

- 야외 캠핑 시 어디든 쉽게 사용 가능한 선풍기

- 텐트나 실내 공간에 설치하는 천장형 선풍기

- LED조명이 있어 야간에 적절한 조명을 대신 할 제품

- 차 안에서 에어컨 바람을 빠르게 순환시킬 선풍기

 

 

 

 

무선 선풍기의 히든카드, 각도 조절 후크!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는 18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후크가 있습니다. 이 후크가 히든카드 역할을 해주는데요. 각도 조절을 통해 캠핑장은 물론, 책상이나 차량 내에서도 어디든 손쉽게 거치가 가능해요. 후크 중앙에는 논슬립 실리콘 패드를 부착하여, 캠핑이나 차박 할 때 테이블이나 책상에서 사용해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답니다. 이런 기능으로 인해 행거형 캠핑 서큘레이터의 역할도 동시에 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스마트폰과 동일한 C타입 충전 단자를 사용해, 야외나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보조배터리를 사용하여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장시간 캠핑을 해도 끄덕 없겠죠?

 

 



누구나 사용 가능한, 쉽고 직관적인 조작 버튼

제품의 윗면에는 두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왼쪽은 전원 버튼이자 풍속 조절 버튼이고, 오른쪽은 LED 라이트 버튼입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바로 바람이 작동되는데, 이때 버튼을 더 누르는 것을 통해 약풍/중풍/강풍/자연풍으로 풍속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요. LED 라이트 역시 버튼을 눌러 총 3단계 밝기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야외 인싸템, 실제 이렇게 사용했어요

무선으로 자유롭게!

36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선 없이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자연풍부터 파워풀한 세기까지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점이 불스원 휴대용 무선 선풍기의 큰 매력입니다. 야외, 차 어디서든 둘이 함께 쐬어도 시원한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크를 사용한 다양한 거치 방법

후크는 불스원 멀티 무선 선풍기의 가장 큰 차밍포인트입니다. 어디에 거치하냐에 따라 창의적이고 다양하게 편리한 활용이 가능해요. 야외에서 고정된 나무에 걸어두었더니, 시원한 바람은 물론 어두운 공간을 감성적으로 밝혀주는 조명으로도 활용이 가능했어요.

 

 

 

 

이 제품을 나무에 거는 순간 모두가 부러워하는 인싸템이 되었어요. 주변에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고, 그 분위기를 즐겼답니다. 만약 캠핑을 가서 사용한다면, 텐트 내부 천장이나 야외 타프에 손쉽게 걸어서 써큘레이터와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를 잡고 싶다면 조명을 은은하게

실제 사용해보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조명으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는 거예요. LED 라이트를 1단계로 은은하게 켜놓고 바람을 쐬면, 그 장소는 바로 감성 캠핑장이 된답니다!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에 둘도 없는 캠핑용품이에요.

 

 

 

 

차에서도 VIP 공간을 만들어주는 멀티 무선 선풍기

후크를 사용해서 차 내부에도 강한 조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차에 설치하면 차박 할 때 활용도가 높은데요! 헤드레스트에 고정하면 뒷좌석은 VIP 좌석으로 변하는 마법이 펼쳐진답니다. 조명은 물론, 더웠던 차 내부의 온도도 바람을 순환시켜 시원한 바람을 빠르게 전달합니다.

 

 

 

 

수요리뷰회를 통해 멀티 무선 선풍기를 직접 사용해보면서 다양한 활용성에 감탄했습니다. 어느 공간이든 어느 위치든 놓는 자리에서 활용이 가능했거든요. 단순 시원함을 가져다주는 선풍기에서 그치지 않고 LED 조명까지 분위기를 만들어주니, 캠핑용품에 더할 나위 없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선풍기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시원하고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