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성큼 다가온 여름, 차량 관리 미리 하세요! 2022년 5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2. 6. 10. 13: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본격적으로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여름 날씨가 되었습니다. 사시사철 자동차 관리는 필수이지만, 특히 여름철에는 기후에 맞는 특별 관리가 필요한데요. 오늘은 여름 여행 및 휴가 떠나기 전 불스원 제품을 활용해 차량 관리를 하신 소비자분들의 후기를 담은 5월 러브마이카어워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불스원샷 70000 중고차 차량관리 - 냥냐이

*이미지 클릭 시, leeqjqmf님 리뷰로 이동

 

"7만키로 이상 탄 중고차는 불스원샷 70000을 넣어주자" 

 

중고차 구매 후 소중한 내 차, 불스원샷으로 첫 관리에 도전하신 냥나이님! 불스원샷 7만 제품을 이벤트 상품으로 수령 후 연료첨가제를 사용해 보셨다고 하는데요. 8만km 이상을 탄 중고차라 찜찜한 마음이 있었는데, 불스원샷 한 병으로 엔진 때를 제거하면 차 성능과 수명을 연장하고 연료 효율이 향상된다고 해 마지막 한 방울까지 탈탈 털어 넣으셨다고 합니다. 주유 후 운전을 해보니 엑셀과 브레이크가 한결 부드러워진 느낌을 받으셨다는 후기를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샷 7만은 주행거리 70,000km 이상 된 차량에 최적화된 엔진 관리 제품입니다. 강력한 Hi-tech 원료가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엔진의 성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데요. 오랜 시간 함께한 소중한 내 차를 더 안전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70000 주입을 추천합니다!

 

 

 

 


 

자동차 유리 외부의 물 때는 Rain Ok 이지그립으로 - 도리님

*이미지 클릭 시, musthave5님 리뷰로 이동

 

"발수코팅이지그립은 비올때 자동차유리에 비가 고이지않고 튕겨져 나가는 기능입니다"

 

얼마 전 비 많이 오는 밤에 앞 유리가 뿌옇게 번져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 당황하셨다는 도리님! 와이퍼는 최근에 교체했기 때문에 유막 때문이구나 싶어 로켓 배송으로 불스원 레인 오케이 이지그립 기획 세트를 구매, 간편하고 쉽게 유막을 제거했다는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해주셨습니다.

 

유막이란 물과 유리세정제로 제거되지 않는 물 때, 기름때, 각종 오염물 및 코팅 잔여물로, 유막을 주기적으로 제거하면 시야가 깨끗해져 안전운전에 도움이 됩니다. 불스원 레인 OK 이지 그립은 유막 제거와 발수코팅제로 나뉘어 있는데요. 이지 그립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큰 힘을 들일 필요 없이 쉽게 셀프 시공이 가능합니다. 한 번 사용하고 나면 6개월 지속이 가능합니다. 다가올 장마철을 대비해 레인 OK 유막제거/발수코팅 이지그립으로 깨끗한 시야 확보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에어테라피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차 안에서도 맑은 공기를! - 꼭지뚝딱이맘님

 

*이미지 클릭 시, sici119님 리뷰로 이동

 

"남편 덕분에 아이들에게 맑은 공기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했지만, 차 안 공기는 덜 신경 썼었다는 꼭지뚝딱이맘님! 작동을 위해 시가잭을 끼워 차에서 작동시켜보았는데 소음이 크지 않았다는 후기를 전해주셨습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많을 때는 자동차 운전 중에도 더욱더 공기청정기가 필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에 강력한 성능을 나타내는 제품입니다. 지름 68mm 높이 164mm의 사이즈인 미니 공기청정기인 동시에, USB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하며 어느 차에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6월에도 계속됩니다. 불스원과 함께 6월도 안전한 드라이브 하세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