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수요리뷰회] 장마철 발수코팅 자동차 와이퍼 추천! 메탈 실리콘 와이퍼로 와이퍼 교체방법 알기

2022. 6. 29.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비가 정말 많이 오는데요. 장마철은 비가 많이 오는 만큼 시야 확보를 위해 와이퍼의 역할이 더 중요해집니다. 저도 장마철 대비 차량 점검을 하며 와이퍼를 교체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와이퍼는 불스원 레인OK 메탈 실리콘 와이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가 왜 이 제품을 선택했는지, 그리고 얼마나 쉽게 교체가 가능한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인 OK 메탈 실리콘 와이퍼를 선택한 이유!

메탈 실리콘 와이퍼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어떤 극한의 환경에서도 변하지 않는 실리콘 날" 때문입니다. 오랜 기간 차를 타면 비·눈·벌레 등을 닦는 경우가 반복되어 날이 금방 닳습니다. 날이 닳으면 유리창이 말끔하게 닦이지 않는데요.

 

불스원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WPT 기술을 적용한 날은 물론, 4중 관절 구조 프레임이 메탈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강합니다. 처음 성능 그대로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자 제가 선택한 이유죠.

 

 

 

 

누구나 쉽게 교체할 수 있는 불스원 메탈 실리콘 와이퍼

차량용품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 건 내가 직접 교체할 수 있는 제품인지 아닌지인데요.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설명서를 읽고 교체하는 시간이 5분 정도 걸렸습니다. 설명서 읽는 시간도 빼면 실제 교체는 1~2분 안에 교체를 완료 한 것 같아요! 정말 편리해 보이죠?

 

※ 와이퍼 위로 세우는 방법

- 시동을 끄고 와이퍼 동작 수동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와이퍼가 가운데로 올라옵니다.

- 위 방법이 되지 않는 차량이라면, 와이퍼를 켜서 올라온 순간 시동을 꺼주세요.

 

 

 

 

불스원 메탈 실리콘 와이퍼 교체방법 

① 기존 와이퍼를 분리해 줍니다. 그럼 갈고리 모양이 생겨 새로운 와이퍼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와이퍼 분리는 아래 ③번 내용을 반대로 적용하시면 쉽게 빠집니다.

 

 

② 준비한 불스원 메탈 실리콘 와이퍼의 중간 덮개 부분을 열어주고, 아래 방향에 고리를 끼울 수 있게 준비합니다.

 

 

③ 아래 튀어나온 장착부에 고리를 가볍게 걸어주고 덮개를 탁 소리 나게 덮어주면 끝입니다. 정말 쉽죠?! 와이퍼를 분리할 때는 덮개를 열어 고리를 빼주면 됩니다.

 

 

④ 마지막으로 와이퍼 '날' 이 보호된 커버를 당겨 제거해주세요.

 

 

 

 

닦임 성능 테스트 100만 회! 4배 이상 오래가는 발수 코팅

불스원 와이퍼는 WPT 기술의 특수 실리콘 고무를 사용합니다. 고무의 내열성·내한성·오존성을 극대화한 배합으로, 혹한·혹서·자외선에도 와이퍼의 초기 성능을 오래 유지해줍니다. 극한 환경에서도 변형이나 손상이 적어 닦임성이 좋아요.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와이퍼 수명이 다할 때까지 발수코팅 효과가 지속되는데요. 지속력 테스트를 해보았을 때 기존 발수 와이퍼 대비 4배 이상 발수코팅이 지속되는 걸 확인하였습니다.

 

 

 

 

메탈 하이브리드 관절구조 프레임의 장점!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4개 관절 구조 메탈 프레임으로 강력한 밀착력안정적인 닦임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습니다. 많은 수의 관절은 차종이나 유리 곡면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강력한 밀착을 돕습니다. 또한, 고속 주행 시 안정적으로 닦이는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사용 즉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실리콘 와이퍼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기존 와이퍼보다 훨씬 밀착해서 닦이는 것이 느껴집니다. 고속주행에서도 사용해 보니, 기존 와이퍼와 달리 안정적으로 물이 제거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사용과 동시에 발수 코팅도 되기 때문에, 앞으로 다가오는 장마철 주행이 기대됩니다.

 

 

장마철은 항상 차량을 꼼꼼하게 정비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현재 레인OK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2개 세트로 구매 시 21%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혜택도 받으시고 안전 운전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