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의 차량 앞 유리는 안녕하신가요? 장마철에 운전하면서 앞이 보이지 않는 제 차량 시야에 깜짝 놀랐습니다. 비가 오는 순간에도 열심히 와이퍼를 사용했지만, 앞이 뿌예 잘 보이지 않아 위험한 순간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다음날 바로! 유막 제거를 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이번 수요리뷰회는 시야를 또렷하게 만드는 차량 세차 용품인 유막 제거제 입니다. 사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유막은 기름으로 된 얇은 막을 얘기합니다. 꾸준하게 드라이브를 하다 보면 먼지나 물 때, 죽은 벌레와 매연 등 많은 오염 요소들이 유리창에 닿게 되고 지속적으로 쌓여 유막이 생겨납니다.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다가 비가 오거나 습한 날씨에 유막 때문에 시야가 거의 안 보이는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와이퍼로 닦아도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시야를 가리는 정말 위험한 상황을 만들게 됩니다.
유막 제거제, 이럴 때 사용하세요.
- 뿌연 유막으로 시야가 흐릴 때
- 물 때, 기름때, 각종 코팅 잔여물 제거
- 와이퍼가 잘 안 닦이거나 소음이 발생할 때
- 운전 중 난반사나 빛 번짐이 생길 때
불스원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누구나 손쉽게 셀프로 유막을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자동차 세차 용품인데요. 설명서가 필요 없을 정도로 남녀노소 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작업하는 데 힘이 필요하지도 않고 시간도 5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앞 유리의 시야가 탁 해졌다면 꼭 한번 작업을 추천해 드리는 세차 용품이에요.
① 작업 전 유막제거 이지그립을 충분히 흔들어 줍니다.
② 나사를 돌리며 캡을 제거해 줍니다.
* 유막제거를 하기 전 유리면을 물로 씻어내고 남은 물기를 남겨둔 채 작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③ 스펀지를 유리면에 밀착시키고 손잡이 부분을 가볍게 누르면 액이 나옵니다.
④ 힘을 주어 원을 그리듯 겹치는 동작으로 골고루 빈틈없이 문질러주세요.
⑤ 전체적으로 골고루 발라주시면 됩니다. (차량이 클 경우, 앞좌석 문을 연 채 밟고 올라가시면 더 쉽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⑥ 유막 제거제가 뻑뻑해지면 고압수로 씻어주세요. 그럼 끝!
유막제거 전과 후를 비교하면 매우 큰 차이를 볼 수 있어요. 워셔액으로도 지워지지 않았던 때 들이 깔끔하게 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차량 실내에서 밖을 바라보는 시야 차이가 굉장히 컸습니다.
다시 한번 살펴봐도 굉장히 깔끔해진 앞 유리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유막 제거를 한 곳은 물기가 남아있지 않은 반면, 유막 제거를 하지 않은 곳은 방울들이 맺혀 물기가 남아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견고한 불소코팅막 세정력이 기존 이지그립 대비 2배나 향상되었기 때문에 차이가 더 확실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가벼운 작업 한 번으로 여름 내내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답니다. 유막 제거는 3개월에 한 번씩 작업해주시는 것이 좋고, 잘 보이지 않는 상황이 생긴다면 상시로 해주시면 됩니다. 어려워만 보였던 유막 제거, 간단한 작업으로 장마철에도 안전 운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