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수요리뷰회] 휠, 도장면 부식 멈춰! 셀프세차 필수 용품 크리스탈 철분제거제

2022. 7. 2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더운 날씨에도 주말만 되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여기저기 드라이브를 즐기는데요. 드라이브 후엔 차가 많이 더러워져, 세차하곤 합니다. 그런데 딱 하나 신경을 덜 썼던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 휠이에요.

 

자동차는 휠만 깨끗해도 새 차처럼 느껴지는데요. 오늘은 더 상쾌한 드라이브를 위해 철분 제거제로 휠 청소를 해 새 차처럼 만들어주려 합니다. 휠, 도장면 부식까지 멈춰주는 셀프세차 필수용품 크리스탈 철분제거제로 보기만 해도 마음이 뻥 뚫리는 자동차 휠 청소, 함께 보시죠!

 

 

 

 

관리하지 않으면 정말 더러운 휠

자동차 휠 타이어 부분은 잘 신경 쓰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가끔 보면 지저분해진 휠 상태에 깜짝 놀라곤 합니다. 이 오염물은 철분이기 때문에 단순히 물 세차를 한다고 없어지지 않아요. 전용 제품인 철분 제거제를 사용해 깨끗하게 해야 합니다.

 

심지어 철분은 눈에 보이는 게 다가 아닌데요. 철분 제거제를 뿌리면 엄청나게 많은 철분이 차체에 붙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철분은 휠이나 도장 면을 부식시키기도 하는데요. 그러므로 셀프 세차 시 꼭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내 차의 휠을 위해! 신제품 크리스탈 철분제거제

부드러운 자몽 향이 향긋한 불스원 크리스탈 철분제거제는 철분 반응 속도가 빠르기에 안정적으로 작업하기 굉장히 편리합니다. 특히 제거가 어려운 유성 오염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제거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염 석출이 없어 사용 후 얼룩이 남지 않고, 모든 종류의 순정 알로이 휠과 도장 면에 사용할 수 있어서 경제적이에요. 휠과 도장 면 부식 방지에도 도움이 되니 일석이조랍니다.

 

 

 

 

순식간에 반짝반짝하게! 크리스탈 철분제거제 사용법

① 사용 전 표면에 물 세차를 해주세요.

 

* 고속주행 직후라면 잠시 타이어를 식힌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② 크리스탈 철분제거제를 원하는 휠과 도장 면에 분사해주세요.

 

 

③ 약 1분 후 분사액이 보라색으로 변하는 것을 기다립니다.

 

 

철분이 철분 제거제와 반응해 보라색이 흐르는 모습을 보며 잠시 내 차를 감상해주세요.

 

 

④ 1~3분 후 철분 제거제가 보라색으로 변했다면 마르기 전에 고압수를 이용해 깨끗하게 씻어주면 끝!입니다. 정말 깔끔하게 닦이죠?

 

 

 

 

철분이 제거된 새 차 같은 내 휠 살펴보기

철분 제거제가 분사된 부분이 굉장히 깔끔하게 세차 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따로 문지르거나 힘을 가하지 않고 스프레이 분사만으로도 깔끔하게 휠이 세정 되어 누구나 손쉽게 셀프 세차가 가능해요. 사용 전후도 확실해서 세차가 힘들지 않고 재밌다는 것을 느끼기 딱 좋은 세차 용품입니다. 

 

 

 

철분 제거제 사용 전 VS 후 비교하기

▲ 철분제거제 사용 전
▲ 철분제거제 사용 후

 

 

▲철분제거제 사용 전
▲철분제거제 사용 후

즉각적으로 비교가 가능한 필수 세차 용품 철분 제거제! 세차 시간이 5분도 걸리지 않았어요. 물 뿌려주고 철분 제거제 분사 후 잠시 기다린 뒤 다시 물을 뿌려주면 끝! 정말 간단하고 속 시원하게 깔끔해지는 휠 세차입니다. 휠뿐만 아니라 도장 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부식 방지에도 도움이 되어, 더욱 새 차 같은 내 차를 만들 수 있어요.

 

 

꼭 챙겨야 할 필수 세차 용품 철분 제거제! 올여름 많은 드라이브에도 세차 걱정은 하지 마세요. 손쉬운 사용과 강력해진 성능으로 출시된 크리스탈 차량 외장 관리 용품 덕분에 세차 시간을 확 줄일 수 있답니다.

 

 

 

 

철분제거제를 샀는데, 유리세정제도 준다고? 무료증정 이벤트!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탈 차량 외장 관리 용품 신제품 4종 시리즈는 출시 기념으로 현재 크리스탈 유리세정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성능과 가성비 그리고 사은품까지 꼭 챙겨가시기를 바랍니다! 반짝반짝해진 내 차와 함께 여름휴가를 떠나 보아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