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어서와, 캠핑은 처음이지? 캠핑·차박 처음 가는 초보캠핑러를 위한 캠린이 캠핑용품 준비 꿀팁

2022. 7. 28.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연 속에서 힐링을 선사하는 캠핑 열풍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탁 트인 자연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캠핑의 재미가 남녀노소 구분 없이 퍼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캠핑을 처음 시작하는 캠핑 초보에겐 수많은 종류의 캠핑용품과 정보가 막막하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캠핑 초보 캠린이들을 위한 노하우와 장소 정보를 살펴보고, 더불어 수많은 종류의 캠핑 준비물 중 추천 캠핑용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캠린이들을 위한 첫 캠핑 장소는?

출처 ⓒunsplash

새롭게 캠핑에 나서고 있는 캠린이들! 재미있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기 위해 시작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특히 20-30대의 젊은 층들이 캠핑에 대한 열정이 가득해지면서 더 쾌적하게 쉴 수 있는 캠핑 장소가 인기몰이하고 있습니다. 처음이라도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캠핑 장소 추천지를 준비해 보았어요!

 

① 충주 목계솔밭

충주 목계솔밭은 시원한 나무 그늘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캠핑 성지라 불리는 곳입니다. 해당 장소는 사설 캠핑장과 달리 공원처럼 꾸며져 있어 널찍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편안하고 답답하지 않은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인근에 화장실과 편의점이 있어 편리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② 홍천 모곡 밤벌 유원지

모곡 밤벌유원지는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인데요. 서울 근교 캠핑을 선호한다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캠핑지입니다. 홍천강 유원지로 널리 알려진 이곳은 맑은 강물과 넓게 펼쳐진 백사장 주변을 둘러싼 밤나무와 미루나무 숲이 일품인데요. 1km 강변이 펼쳐져 있고 대부분 수심이 얕아 아이들도 걱정 없이 놀 수 있어 초보 캠린이들과 가족들이 많이 찾는 장소랍니다.

  

③ 동해 추암 오토캠핑장

동해 추암 오토캠핑장은 일출이 아름다운 추암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 많은 이들이 모이는 장소입니다. 캠핑과 여행 그리고 시설이 깔끔해 불편함 없이 숙소에서 즐기듯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추암 해변에 있는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바다 풍경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자연 절경을 캠핑장에서도 바로 느낄 수 있는 점과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어떤 곳을 가도 자연을 해치지 않고 지키며 캠핑 및 차박을 해야 한다는 점, 꼭 명심하세요!

 

 

 

 

미리 알아두고 가면 좋은 캠핑 준비물과 상식 TIP

출처 ⓒunsplash

미리 알고 떠나면 캠핑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해 드립니다.

 

개수대와 화장실은 먼 거리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상 물티슈와 화장지는 충분히 챙겨주세요! 간단한 설거지나 양치 등이 가능한 버킷 등을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여름 휴가철에는 캠핑장에 많은 사람이 모이다 보니, 개수대를 원하는 시간에 사용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모기장과 살충제는 필수입니다. 여름철엔 모기와 파리 등이 쾌적한 캠핑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외에서 음식을 먹고 나면 바로 치워주어야 합니다. 취침 중 벌레와 산짐승이 가까이 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캠핑을 떠나기 전 준비 리스트를 미리 작성한 후 짐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당일 즉흥으로 짐을 꾸린다면 캠핑장에 가져오지 못한 용품이 하나씩 떠오르곤 합니다. 캠핑용품은 떠나기 전 여러 번 확인하는 습관을 갖는 게 좋습니다.

 

 

 

 

캠핑에 필요한 모든 용품 한 번에 준비 완료! 캠크루 캠린이 세트

초보 캠핑러들은 캠핑 장비에 대한 고민이 있을 텐데요. 첫 캠핑을 준비하다 보면 어떤 캠핑용품이 좋을지 선택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이런 고민을 한 번에 날려줄 수 있는 캠린이 세트를 불스원 캠크루에서 출시했는데요. 초보자가 필요한 필수 캠핑용품만으로 구성한 세트랍니다!

 

캠린이 세트가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한 차박과 캠핑이 가능한데요.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캠린이 세트>
① 캠크루 차박 텐트
② 캠크루 캠핑 의자
③ 캠크루 캠핑 웨건
④ 캠크루 우드롤 테이블L

 

캠린이 세트의 제품들은 캠핑 때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해요.

 

 

 

#1. 캠크루 차박텐트, 3분 만에 펼쳐지는 감성 캠핑

불스원 캠크루 차박 텐트는 가볍게 떠나고 싶은 캠린이들의 니즈에 맞추어 단 3분이면 나만의 휴식처를 만들 수 있게 출시되었습니다. 트렁크를 열고 간편하게 결합할 수 있으며, 전용 쉘터 결합 시 아늑하고 넓은 쉘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형 SUV부터 대형 SUV까지 여러 차종 호환이 가능해 선택의 폭도 매우 넓은 게 포인트!

 

 

3분 만에 설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굉장히 쉽고 간편해서 초보자들에게 딱!입니다.

 

캠크루 차박 텐트 매력 포인트!

① 국내 유일 차박 텐트 T자형 감성 커튼

②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TPU 우레탄창 + 모기장

③ 뛰어난 개방감과 방수력

 

 

 

#2. 내구성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캠크루 캠핑 의자

불스원 캠크루 캠핑 의자는 넓고 편한 접이식 경량 방식으로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합니다. 넓은 등받이 사이즈로 안정적이며, 폴더블 디자인으로 간편한 휴대성이 장점입니다. 단순한 기능성뿐만 아닌 소이밀크 색상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캠핑에 심플한 무드까지 연출해줍니다.

 

캠크루 캠핑 의자 매력 포인트!

①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

② 최대 하중 120kg,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의 강한 지지력과 견고함

③ 의자 원단 후면 발수 처리

 

 

 

#3. 짐 이동부터 수납, 테이블로도 완벽한 캠크루 캠핑웨건

불스원 캠크루 캠핑웨건은 무거운 짐들을 한곳에 모아 싣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며, 상황에 따라 피크닉 테이블로도 변형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로 사용할 때 아래는 수납함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좋아요. 100kg까지 견딜 수 있기 때문에 무거운 맥주와 간식을 가득 올릴 수 있는 근사한 캠핑 테이블이 됩니다.

 

캠크루 캠핑웨건 매력 포인트!

① 하중 100kg 수납이 가능한 견고함

② 캠핑뿐 아닌 일상 어디서든 사용 OK!

③ PP휠에 고무 타이어로 구성된 앞바퀴로 부드럽고 편안한 핸들링

④ 내 손바닥에 맞는 O형 핸들의 그립감, 각도와 높이 조절 가능

⑤ 원핸드 폴딩 방식으로 효율적인 수납공간

 

 

 

#4. 근사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우드롤 테이블 L

캠크루 우드롤 테이블은 소나무 목재를 사용한 원목 질감 그대로를 표현해 캠핑장에서 감성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높이 조절이 가능하기에 아이들과 어른 모두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무게 40kg까지 견딜 수 있어 아이가 올라가도 거뜬히 버티는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캠린이도 쉽게 조립할 수 있을 정도로 쉽고 휴대성이 좋아 캠핑용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캠크루 우드롤 테이블 L 매력 포인트!

① 내구성 좋은 원목 소재

② 최대 하중 약 40kg

③ X자 스틸 소재 프레임

④ 미끄럼 방지 풋 패드

 

 

 

 

캠핑은 준비할 용품도 많고, 설치해야 하는 것도 많아 캠핑 초보에겐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캠크루 캠린이 세트와 함께라면 문제 없습니다! 도심지를 떠나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힐링 캠핑을 캠크루 캠린이 세트와 함께 간편하고 감성적으로 떠나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