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새로운 세차 문화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세차 용품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 출시!

2022. 8. 2.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은 20여 년 가까이 자동차를 위한 차량용품을 출시하면서 많은 노하우를 쌓아왔는데요. 누구나 쉽고 강력하게 세차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많이 고민해왔습니다. 이런 호기심과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보이고 싶은 불스원의 마음이 만나 탄생한 브랜드가 루나틱 폴리시입니다.

 

 

 

 

디테일링 세차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루나틱폴리시

자동차 관리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연령층이 넓어지며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세차는 이제 하나의 문화가 되어, 빠르고 간단한 차량 관리를 추구하던 이전과 달리 더 세심하고 디테일한 관리를 하는 추세인데요. 루나틱 폴리시는 내 차에 디테일한 명품 세차를 선물해 주고 싶은 분들에게 딱인 제품입니다.

 

 

불스원 연구개발진의 첨단 기술력과 오랜 노하우로 출시한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고성능 프리미엄 제품 라인으로, 기능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고려하였습니다. 루나틱 폴리시는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검증된 소재와 성분을 적극 사용하였고, 전 성분 공개를 통해 기업 책임 의식 강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고성능 프리미엄 LSP(Last Step Product)

새롭게 선보이는 루나틱 폴리시 더 루나왁스는 자동차의 외부 유리와 도장 면에 강력하게 밀착되어 촘촘한 네트워크를 구현해줍니다. 우수한 발수력을 토대로 깊은 광택과 색상 복원에 최적화되어 출시되었습니다. 높은 초기 발수각으로 비딩/쉬팅력이 향상된 제품이에요.

 

고밀도의 높은 코팅 성분으로 차별화 된 진함과 촉촉함을 부여해 감성적인 결과물을 만들어줍니다. 프리미엄 360도 건트리거 사용으로 쉽고 간편한 작업성을 자랑하는 루나왁스는 시공 즉시 체감할 수 있는데요. 도장면 손상 없이 건습식 모든 형태로 사용 가능한 루나왁스만의 특장점을 경험해 보세요.

 

더 루나왁스 매력 포인트!

- 자사 기존 제품 대비 성능 20% 향상, 발수력 향상

- 고함량의 코팅제 성분으로 진함과 촉촉함 강화

- 부드러운 발림성, 빠른 경화시간

- 도장 한판 기준 1~2회 분사 후 버핑하면 끝

 

 

 

 

어려운 휠&타이어 세차는 하이브리드 크리너로 손쉽게!

루나틱 폴리시 휠&타이어 하이브리드 크리너는 닦기 어려운 휠과 타이어의 세정, 갈변 제거까지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폼건트리거로 뿌리고 닦으면 세정이 끝날 정도로 간편한 작업성을 구현해냈습니다. 부드러운 거품 아래 스며든 강력한 세정력과 안전성이 오염물질을 빠르게 해결해주고요! 휠과 타이어 동시에 세정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타입의 크리너로서, 다양한 오염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즉각적인 갈변 제거에 특화되어 민감한 자동차 타이어를 더 말끔히 관리하는 데 도움이 돼요.

 

하이브리드 크리너 매력 포인트!

- 폼타입 크리너로 거품 분사하여 세정

- 휠과 타이어 동시에 세정 가능한 하이브리드 타입

- 타이어 갈변 제거에 특화, 안전한 성분

- 뿌리고 닦기만 하면 끝나는 간편한 사용

 

 

 

 

강력함이 살아 있는 프리미엄 철분 제거제 컷 더 아이언

고성능 프리미엄 철분 제거제인 컷 더 아이언은 강력하고 즉각적인 철분 제거력을 자랑합니다. 뛰어난 반응속도를 자랑해 보랏빛 철분 제거 반응을 빠르게 볼 수 있고, STG성분으로 향취가 마일드 해 사용감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내 자동차의 휠과 도장 면에 손상 없이 안전하게 녹아드는 중성(Ph 6.5)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컷 더 아이언 매력 포인트!

- 강력한 세정력과 안정성

- 마일드한 향취

- 360도 건트리건으로 뿌리고 닦기만 하면 끝인 간편한 사용성

 

 

 

 

찌든 때 제거에 특화, 슈퍼 APC 다용도 크리너

슈퍼APC 다용도크리너는 찌든 때 제거에 특화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벌레 자국, 수액 등 여러 오염 자국에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세정이 가능하고, 직분사부터 희석 사용까지 사용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사용 방법 적용이 가능해요. 검증된 성분으로 제작되어 각종 오염 부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슈퍼APC 매력 포인트!

- 희석형 프리워시

- 오염물 종류에 따라 다양한 사용 (찌든 때, 벌레 자국, 프리워시, 실내 세정)

- 강력하고 검증된 성분으로 오염물 즉시 세정

- 360도 건트리거 사용으로 쉬운 사용성

 

 

 

 

순식간에 새 타이어처럼, 체리핏 타이어젤!

체리핏 타이어젤은 합성 폴리서 성분의 코팅막으로 타이어를 새 타이어처럼 반짝반짝하게 만들어 줍니다. 최대 6주나 지속되는 맑고 매트한 광택 효과와 높은 UV 차단율, 타이어 노화 방지의 효과도 갖추고 있어요. 무엇보다 체리핏 시리즈 특유의 체리향이 세차를 더 기분 좋게 해줍니다. 쉽고 간편한 작업뿐만 아니라 성능까지 프리미엄으로 탄생한 타이어 광택제 체리핏 타이어젤을 만나보세요!

 

체리핏 타이어젤 매력 포인트!

- 합성 폴리시 성분의 코팅막

- 최대 6주 지속되는 매트한 광택 효과

- 휠이나 도장 면에 묻지 않고, 물기가 있어도 쉬운 시공 가능

- 푸쉬앤풀캡으로 사용 편리

 

 

 

 

기분까지 좋아지는 최고의 카샴푸, 체리핏 / 스윗 버블 카샴푸

체리핏 카샴푸, 스윗 버블 카샴푸는 우수한 성능은 물론 향기까지 잡은 카샴푸인데요. 증점제를 사용하지 않고 계면활성제로만 만들어낸 고점도 친환경 카샴푸입니다. 초고농축 배합기술을 통해 거품과 세정력을 향상시켰고, 향이 좋아 미트질을 할 때도 기분 좋은 세차를 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강력한 윤활력거품력이 프리미엄을 입증시켜줍니다.

 

체리핏 카샴푸, 스윗 버블 카샴푸 매력 포인트!

- 계면활성제로 제작된 친환경 카샴푸

- 윤활력과 거품, 세정력 향상

- 중성 성분으로 도장, 휠, 타이어 등 모든 부위에 안전하게 사용 가능

- 버킷, 압축 분무기, 폼랜스 등 다양한 사용 방법

 

 

 

 

루나틱 폴리시만의 프리미엄 세차

7가지 루나틱 폴리시 라인업! 

 

① 더 루나왁스

② 휠&타이어 하이브리드 크리너

③ 컷 더 아이언 (철분제거제)

④ 슈퍼APC (다목적 크리너, 프리워시)

⑤ 체리핏 타이어젤

⑥ 체리핏 카샴푸

⑦ 스윗 버블 카샴푸

 

 

루나틱 폴리시 세차용품은 시리즈로 출시하는 만큼 뛰어난 제품을 다양하게 만날 기회인데요. 이번 1차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라인업 출시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세차를 또 하나의 문화로, 즐겁게 만들어주는 불스원 루나틱 폴리시! 루나틱 폴리시로 내 차에 명품 세차를 선사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