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왜 엔진코팅제를 사용해야 할까? 내 차의 더 안정적인 엔진 관리를 위한 엔진코팅제 사용 방법

2022. 8. 9.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매일 열심히 돌아가는 우리의 자동차 엔진! 첫 차의 잔잔하고 강력했던 엔진 느낌과 차량이 노후화된 후의 엔진은 차이가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엔진의 떨림과 소음 등에서 느낄 수 있는데요. 떨림, 소음이 발생하는 이유는 엔진 내부 자체 부식의 마찰음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엔진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엔진이 노후화되며 마모하는 등 여러 문제가 발생합니다. 자동차의 심장이라 불리는 엔진 관리는 반드시 신경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엔진 관리 방법인 엔진 코팅제를 소개하겠습니다.

 

 

 

 

내 자동차 엔진은 왜 마모되는 걸까?

자동차 엔진은 시동을 끄면 중력에 의해 엔진 오일이 바닥에 가라앉습니다. 시동을 켤 때 엔진 전체에 엔진 오일이 공급되기 전까지 약 7초의 시간이 소요되는데요. 엔진 오일 없이 작동하는 동안 피스톤과 베어링은 오일이 없는 상태에서 부딪치게 되며, 엔진 내부 마찰과 마모를 유발합니다.

 

요즘 최신 자동차는 정차 시 자동으로 작동이 정지되고, 출발 시 다시 시동이 걸리는 스탑앤고 시스템(ISG)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오토 홀드라고도 불리는 스탑앤고 기능으로 차량 시동 on/off를 반복하게 됩니다. 환경과 연비에는 도움이 되지만, 사용될 때마다 엔진 재시작이 반복되어 엔진에 부담이 갈 수도 있어요. 엔진코팅제로 미리 엔진을 관리하여 엔진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좋아요.

 

 

 

 

내 차 엔진 관리는 언제나 GO!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

엔진을 보호하는 엔진코팅제 골드는 세계 특허 물질인 AOMC를 사용해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합니다. 연비 향상은 물론 초기 시동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해요. 노벨 화학상 수상 머리카락 100만분의 1 크기를 가진 0.88 나노미터 구형 물질 Fullerene을 사용해 엔진 내 발생한 상처를 개선하고 보호합니다. 특히, 잦은 재시동 차량 및 ISG 차량, 잦은 도심운전 속에서 가다서다 하는 차량의 엔진보호에 효과적이랍니다.

 

 

해당 제품은 실험을 통해 보호 기능을 검증받았는데요. 엔진코팅제 골드는 SP 등급 엔진오일 대비 스탑앤고 상황에서 약 30%의 마찰계수가 줄어든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엔진 관리에 특화된 엔진코팅제를 사용해보세요!

 

 

 

 

엔진코팅제 골드만의 확실한 효과!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는 슬러지 억제와 윤활력을 극대화해 엔진오일의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3대 엔진 유해 물질 무첨가로, 엔진 부식과 막힘, 침전물이 생기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벨 화학상을 받은 성분이 엔진 사이마다 스며들어 엔진 상처를 수선하고 표면 슬러지를 세정해 엔진을 청정하게 만듭니다. 상처가 난 피스톤 표면 보호윤활 효과도 있어,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 제품 하나로 다양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쉽게 따라 하는 엔진코팅제 골드 사용 방법

엔진코팅제는 엔진오일 주입구에 넣어 사용하면 되는데요. 쉽고 편리한 엔진코팅제 사용 방법, 함께 확인해 볼까요?

 

① 엔진이 정지된 상태에서 차량 보닛을 열어주세요.

② 엔진오일 캡을 열고 오일 주입구에 주입해주세요.

③ 주입 후 엔진오일 캡과 차량 보닛을 닫은 후 2분간 공회전시키면 끝!

 

주입 전 반드시 오일 게이지를 확인하세요.

오일게이지가 F선 아래에 있을 때만 사용하세요.

엔진오일 교환 시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를 지금 구입하면 토트넘 홋스퍼 랜턴을 함께 증정합니다. 좋은 제품과 이벤트 상품까지 받을 수 있는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와 함께 내 차의 효율적인 엔진 관리를 경험해 보세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