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수요리뷰회] 세차도 프리미엄으로! 루나틱 폴리시 유리막 코팅제 더 루나왁스로 내 차 셀프 시공하기

2022. 8. 10.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번 수요리뷰회 제품은 최근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런칭 된 불스원의 새로운 프리미엄 세차 용품 브랜드 '루나틱폴리시' 입니다. 루나틱 폴리시 라인 중 액체왁스 더 루나왁스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았는데요. 불스원의 신제품 루나틱 폴리시 더 루나왁스의 효과와 사용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프리미엄 세차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고성능 프리미엄 LSP '더 루나왁스'는 오랜 연구를 통해 기존 제품 대비 발수각, 비딩/쉬팅력이 강화되었고 내구성은 약 20% 강화되었습니다. 유리계 폴리머 성분과 코팅 성분의 고농축 최적 배합을 통해 도장 면과 강력하게 밀착하며 촘촘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제품이랍니다. 강력한 성능과 시공 감성 향상 두 마리 토끼를 더 루나왁스로 잡을 수 있습니다.

 

 

불스원은 자체 R&D센터에서 제품 개발부터 테스트, 환경부 안전 인증 등을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 공장 설비를 통해 제품 생산부터 품질 관리까지 직접 운영할 만큼 더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 진심이에요. 이런 불스원의 마음을 신제품 루나틱 폴리시에 가득 담았습니다. 더 루나왁스는 기존 제품 대비 발수각, 비딩/쉬팅력이 강화되었고 내구성은 약 20% 강화되었어요. 우수한 색상 복원력탁월한 발수력 및 코팅 지속력도 더 루나왁스만의 매력 포인트랍니다. 두껍고 촉촉한 피막감으로 시공 감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더 루나왁스만의 여섯 가지 매력 포인트

왜 더 루나왁스를 사용해야 할까요? 6가지 특별한 점이 더 루나왁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1) 우수한 발수력

2) 강력한 내구성

3) 깊은 광택

4) 부드러운 발림성

5) 건/습식 다양한 사용방법

6) 360도 분사형 건 트리거

 

 

더 루나왁스는 고함량 유리계 폴리머 성분이 도장 면에 단단하게 결합해서 높은 발수력과 코팅 지속력을 구현해요. 실제로 시공 후 자동차에 코팅막이 씌워진 것처럼 반짝반짝하는 모습이 남다르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편한 유리막 코팅제 더 루나왁스 사용 방법!

① 기본 세차를 통해 시공할 도장 면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더 루나왁스 제품을 준비합니다.

 

고급스러운 종이 패키지를 열면 더 루나왁스 본체와 분무기 헤드 제품이 나옵니다.

 

 

② 시공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주세요.

 

 

③ 분무기 헤드를 더 루나왁스 본체에 장착해 주세요.

 

 

TIP: 타월은 용도에 따라 2개 준비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1) 분사 및 도포를 위한 극세사 타월

2) 2차 버핑을 위한 극세사 타월

 

 

④ 제품을 도장 면에 1~2회 분사해주세요. 

 

더 루나왁스는 건/습식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물기가 있어도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 최상의 퍼포먼스 구현을 위해 가급적 물기를 제거한 상태에서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⑤ 깨끗한 타월로 골고루 도포한 후, 버핑 타월로 부드럽게 닦아서 마무리해주면 끝!

 

액체 타입 왁스이고 훌륭한 발림성으로 크게 힘이 들어갈 일이 없어 더운 여름에도 가볍게 시공할 수 있습니다. 기존 왁스층이나 유리막 코팅 위에도 레이어링 해주면 깊은 광택과 비딩/쉬팅 등의 성능을 더 돋보이게 해줍니다.

 

 

 

 

더 루나왁스 시공 후의 차이점

세차 및 시공 전과 후

더 루나왁스 시공을 하기 전과 후 모습입니다. 확실히 시공 후 광택이 깔끔하게 살아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신기했던 것은 차량 보닛 위에 물건을 올려놓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마치 대리석에서 미끄러지는 것처럼, 스크래치 없이 보닛이 기분 좋게 반질거리고 코팅되어 물건이 스르륵 부드럽게 미끄러져요! 더 루나왁스, 정말 기대 이상의 확실한 효과를 보여주죠?😊

 

 

더 루나왁스의 우수한 쉬팅력 보이시나요? 물이 부드럽게 흘러 내려갑니다.

 

더 루나왁스 사용 시 주의점은 무광 도장 차량에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더 루나왁스는 유광 도장 면 전용 액체 왁스입니다. 그리고 유리창, 휠, 플라스틱 등에 시공은 권장하지 않아요. 도장 면 전용 액체 왁스랍니다!

 

 

유리막 코팅제 더 루나왁스는 사용 방법도 쉽고, 깨끗해지는 모습도 바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세차가 즐거워집니다. 왁스를 분사할 때 퍼지는 블랙베리 향도 향긋해서 기분이 청량해져요. 루나틱 폴리시와 함께 즐겁고 확실한 명품 세차를 즐겨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