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벌써 수능 코앞?! 더 강력한 집중력이 필요한 시기엔 밸런스온 시트와 함께

2022. 8. 23. 11:03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벌써 수능이 100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수능 날이 가까워지며 스트레스와 긴장감이 커지는 시기인데요. 아무래도 긴장된 상태로 장시간 앉아 공부하면 자세 밸런스가 틀어져 잔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앉아 있는 만큼 올바른 자세가 중요한데요. 오늘은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어 장시간 편안함을 선사하는 밸런스온 시트를 소개합니다.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힘든 이유는?

출처 ⓒfreepik

보통 앉아 있을 때 정자세를 유지해야 척추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장시간 꼿꼿하게 앉는 것이 피로감을 유발해 몸에 익숙하고 편한 자세로 돌아가곤 하는데요. 이때 나도 모르게 몸과 목이 앞으로 튀어나오게 됩니다. 이런 자세가 반복되면 거북목과 일자 목으로 발전해 지속적인 통증을 앓게 될 수 있어요.

 

수능을 앞둔 열공모드 학생들은 장시간 앉아 있기에 자세 밸런스가 깨질 수 있는데요. 수능을 앞두고 학업 환경이 무척 중요한 시기인 만큼, 자세로 인한 스트레스 및 통증 등 집중력 저하 원인을 차단하는 게 중요합니다.

 

 

 

 

말로만 듣던 '베타젤' 소재, 장점은?

베타젤 소재는 뛰어난 탄력성 및 복원력으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성인 남자 두 명이 잡아당겨도 원형으로 돌아올 만큼 원형 유지력이 우수해 학생과 성인 남녀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99% 항균 처리 및 간편하고 가벼운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고 경제적이에요.

 

 

 

 

 

밸런스온 시트의 특별한 매력 포인트

오랜 시간 앉아 있으면 체중에 따라 허리부터 엉덩이, 허벅지까지 혈관이 눌리게 되고 엉덩이에 땀이 나거나 몸이 저리는 현상이 느껴지는데요. 이런 자세가 지속되면 허리와 자세 몸 밸런스를 잡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장시간 책상 앞에 있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불스원 밸런스 온 시트는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몸이 저리지 않고 편안합니다. 세계 특허 출원 중인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난데요. 미세한 움직임에 따라 공기가 순환되어 쾌적함을 선사합니다. 또한, 독립 육각기둥 모양 베타젤 소재는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적 분산해, 충격과 진동을 흡수하고 바른 앉은 자세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올바른 자세 교정을 위해 메모리 폼 방석 등을 사용하는데요. 일반 메모리 폼은 찢어지기 쉽고 일정 시간 사용 후 복원력이 감소할 가능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세척이 어려워 위생적인 관리가 힘들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올바른 자세를 편안하고 위생적인 밸런스온 시트로 지켜보세요.

 

 

 

 

오래 앉아도 편안한 프리미엄 시트, 밸런스온 시트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 에어셀 베타젤 소재와 논슬립 테크놀로지 기술이 들어가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을 보여주는데요. 충격과 진동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오래 앉아도 편안한 착석감을 구현해요. 또한,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인증받은 논슬립 테크놀로지 기술이 불안정한 밀림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벌써 수능 100일 안! 학생들의 집중력이 더욱 필요한 시기입니다. 장시간 고정된 자세로 앉아 공부하는 아이들을 위한 선물, 밸런스온 시트 어떨까요? 학생들의 노력이 결실을 볼 수 있도록 공부에 몰두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밸런스온 시트와 함께 만들어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