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세린이 필독! 따라 하기만 하면 끝나는 셀프 외장세차 가이드

2022. 9. 12.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500만 자동차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생활필수품인 만큼 셀프 관리가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셀프세차가 처음인 세린이 분들에겐 셀프세차가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세차 순서에 따라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순서만 잘 알고 있어도 매우 쉽고 청결하게 차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셀프세차 입문자를 위한 외장 세차 가이드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불스원과 함께 셀프세차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내 차 묵은 때는 카샴푸로 손쉽게!

미세먼지, 흙탕물, 벌레 자국 같은 다양한 외부 오염물질은 기계식 자동 세차로 잘 지워지지 않아 셀프세차 관리가 필요합니다. 외부 오염물질은 쌓일수록 제거가 어려워 결국 차량 도장까지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셀프세차에 가장 베이스가 되는 불스원 루나틱 폴리시 카샴푸는 중점제 ZERO 고농축 카샴푸로, 모든 부위에 손상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초고농축 배합 기술로 풍부한 거품과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중성(Ph7) 제품으로써 자극 없는 외장 세차를 도와줍니다. 높은 희석 비율로 인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며, 버킷/분무기/폼랜스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새 차 느낌을 내주는 깨끗한 휠! 휠&타이어 크리너

자동차의 휠과 타이어는 흙먼지와 바퀴 안쪽 브레이크에서 나오는 분진까지 다양한 오염 물질에 항상 노출되는 곳입니다. 외관상 깔끔해 보일지라도 꾸준한 관리가 필수인데요. 휠&타이어 관리는 일반적인 세차 용품으로 잘 지워지지 않기에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불스원 휠&타이어 하이브리드 크리너는 휠과 타이어 세정 및 갈변 제거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입니다. 폼크리너 타입의 부드러운 거품이 강력한 세정을 도와주고,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여 순정 휠과 타이어 손상 없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휠 세차 시 반드시 휠과 타이어의 열기가 식은 후 세차를 진행해 주세요! 뜨거운 상태의 휠이 갑자기 차가운 물과 접촉하면 모양이 변형될 수 있습니다. 뿌리고 닦으면 끝!인 간편한 불스원 휠 타이어 크리너로 그동안 관리가 어려웠던 휠을 깔끔히 청소해 보시길 바랍니다.

 

 

 

 

 

세차 마무리는 내 차를 보호하는 유리막 코팅제!

카샴푸와 휠&타이어 크리너로 차가 깨끗해졌다면 다음은 유리막 코팅제 사용을 추천합니다. 유리막 코팅제는 광택 및 외부 영향으로부터 차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유리막 코팅제는 한번 사용으로 코팅 지속과 오염 부착 방지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1차 코팅층 강화, 2차 발수력 오염 방지 효과로 유리 내구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반복해서 사용하면 더욱 깊고 진한 광택 효과도 느낄 수 있습니다. 셀프 유리막 코팅제로 내 자동차의 유리를 편리하게 관리해 보세요.

 

 

 

 

 

셀프세차 필수용품! 대형 드라잉 타월

셀프세차는 마지막 물기를 확실하게 닦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기가 남으면 물기 자국이 얼룩이 되어 더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용도 타월을 사용하면 원단에 따라 차체 도장 면에 자극을 줄 수 있어 전용 타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드라잉 타월은 고중량 트위스트 원단으로 빠른 물기 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트위스트 원단이 도장면의 마찰력을 최소화하고, 신속히 물방울을 흡수해 줍니다. 또한, 실크 바이어스 마감으로 원단 변형과 흠집 발생을 최소화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크기의 차량에 적합한 대형 사이즈로 자동차 지붕 물기 제거도 편리하게 가능합니다.

 

 

더 큰 드라잉 타월을 원하신다면, 기존 드라잉 타월 대비 30% 더 커진 사이즈의 특대형 드라잉 타월 제품을 추천합니다. 부드러운 초극세사 원단으로 흡수력을 높였으며, 꼼꼼한 마감으로 흠집 발생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세차 용품과 함께 내 자동차를 관리하면 누구나 깔끔한 셀프세차를 할 수 있습니다. 셀프세차를 통해 그동안 묵어 있던 내 차의 때를 깔끔히 제거해 보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