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수요리뷰회] 손쉽게 교체 후 즉시 잘 닦이는!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2022. 10. 12.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태풍이 지나고 최근에 비가 또 갑자기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비는 계절에 상관없이 시시때때로 내리게 되는데요. 우리는 와이퍼를 통해 비가 오는 날에도 안전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이 오래된 와이퍼는 노후화되었기 때문에 잘 안 닦이기도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차량마다 와이퍼 이슈가 있는 차종들이 더러 있어 차량을 구매하자마자 와이퍼를 바꾸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와이퍼의 혁신, 4단계 관절 구조를 가진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직접 사용해보면서 잘 닦이는지, 실제 사용 시 어떤지에 대해서 수요리뷰회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와이퍼의 혁신,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100만 회 내구성 테스트를 완료한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4단계 관절 구조의 밀착력으로 부드럽고 깨끗하게 닦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특히 정말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내구성이 매력 포인트이기도 해요.

 

 

 

 

4개의 관절구조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일반 와이퍼의 리벳&요크 구조와 플랫 와이퍼의 일체형 커버 및 공기역학적 디자인 구조를 합쳐 두 장점을 모두 살린 신개념 와이퍼인데요. 4개의 관절 구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강한 밀착력과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차에도 처음부터 교체하여 사용하기 좋은 와이퍼이기도 하고요. 노후화된 와이퍼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교체하기 딱 알맞은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예요.

 

 

 

 

분리 방법 -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교체하기

불스원 와이퍼는 교체하는 방법이 굉장히 쉽습니다. 누구나 바로 따라 할 수 있는데요.

① 와이퍼를 교체할 수 있도록 차량의 와이퍼를 올려줍니다. 시동을 끄자마자 와이퍼 작동을 꾹 눌러주면 위로 튀어 올라옵니다.

 

 

② 기존 장착된 와이퍼를 세우면, 와이퍼 캡을 볼 수 있는데요. 캡을 열어주시고, 안쪽에 갈고리 모양의 훅으로 고정된 모습을 확인해주세요.

 

 

③ 와이퍼를 잡아 갈고리를 안쪽 방향으로 살짝 당겨주면 이렇게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와이퍼 분리를 마치고 나서, 바로 사용할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장착해보겠습니다. 탈착과 동일하게 장착하는 방법 또한 간단하게 따라 하실 수 있어요.

 

 

 

 

장착 방법 - 레인 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교체하기

①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중앙 잠금장치 클립을 똑하고 열어주세요. 중앙 잠금장치에는 로고가 그려져 있으니 그 부분을 들어 올려주세요. 

 

 

② 그다음 세워둔 갈고리 훅에 와이퍼를 끼운 뒤, 위의 잠금장치를 눌러 닫아주시면 끝!

 

 

③ 마지막으로는 와이퍼 날에 있는 고무 보호 커버를 제거해주세요. 와이퍼가 완전히 끼워지고 캡이 완전히 닫혔는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너무 쉽죠? 와이퍼는 누구나 쉽게 셀프로 교체할 수 있기 때문에 차량 관리가 수월해요.

 

 

기본적으로 와이퍼는 차종에 맞게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운전석용과 조수석용 2개가 필요합니다. 조수석 와이퍼도 같은 방법으로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내 자동차 와이퍼 교체! 초보 운전자도 이제 어려워 말고 차근차근 따라 할 수 있답니다.

 

 

 

 

사용 즉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레인 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깔끔하게 닦이는게 눈에 딱! 보이지 않나요? 사용 즉시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갑니다. 하이브리드 관절의 밀착력이 돋보이는데요. 앞으로 비가 오는 날은 물론 장거리 운전에도 선명한 시야로 달릴 수 있겠어요. 장거리 운전 시 벌레 사체나 오염물이 잘 지워지지 않으면 정말 답답하거든요.

 

 

이렇게 간단하고 쉽게 와이퍼 교체 완료! 와이퍼는 단순 오염물뿐만 아니라, 선명한 시야 확보를 위해 필요하므로 노후화 증상이 나타났을 때 즉각적으로 교체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레인 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스포일러 형상의 공기역학 디자인이 적용되어 고속 주행 시에도 안정적인 닦임 성능을 유지해주므로 걱정이 없답니다.

 

 

 

 

고성능 CR 고무로 빗방울이 맺히지 않고 튕겨 나가게 도와주는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와이퍼는 빗길 시야 확보는 물론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요소이므로, 더 꼼꼼히 알아보고 선택해주시는 게 필요합니다. 차종에 맞는 와이퍼를 선택하시고 급변하는 날씨에도 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