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2022 브랜드 고객 만족도 6년 연속 1위, 불스원샷 엔진 세정제

2022. 10. 18. 11:00

출처 ⓒun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용품 전문 브랜드인 불스원은 2022년 브랜드 만족도(BCSI) 조사에서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으로 엔진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브랜드 고객 만족도 조사는 한 해 동안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실천한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평가하는 제도입니다.

 

자동차를 운행하는 데 있어 계속 언급 및 사용되고 있는 불스원샷은 전체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엔진케어 제품 부분을 인정받았습니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계속해서 소비자들이 선택해주신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 오늘은 차종별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샷 제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후화된 차량에 최적의 성능을! 불스원샷 70000

자동차는 주행거리가 길어지고, 연식이 지날수록 성능이 조금씩 떨어지게 됩니다. 엔진 자체의 수명이 줄어들고 마모와 부식이 진행되기 때문인데요. 노후화된 차량도 전용 관리 용품을 사용해주는 것만으로 오래된 엔진 성능을 복원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70000은 엔진 성능 복원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엔진 내부에 쌓인 때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된 Hi-tech 원료가 효과적으로 관리해주어 성능과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줍니다. GDI 부스터 첨가로 인젝터 및 흡기 밸브, 연소실 엔진 때를 제거해주어 연료 효율이 향상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차종에 따라 휘발유용에는 옥탄가, 경유용에는 세탄가를 높여 연소 효율을 더욱 높여주는 엔진 세정제입니다.

 

지친 자동차에 활력을 주는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 70000으로 많은 시간 함께 해온 자동차 엔진을 지켜주시는 건 어떠신가요?

 

 

 

 

 

엔진 보다 더 강력하게! 불스원샷 4 in 1 플래티넘

운전하기 위해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엔진의 마모! 엔진 내부에서 쌓이는 카본 때를 오래 두고 방치할수록 더욱 제거하기 어려워 다양한 내부 결함으로 발전하는데요. 크게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 그대로 방치하는 운전자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연료탱크가 관리되지 않으면 고장 및 불완전 연소의 원인이 되므로 전용 제품을 통해 관리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내 자동차를 보다 더 강력하게 관리하고 싶은 운전자들을 위한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최고급 청정 분산제로 강력한 엔진 때 세정효과를 보여줍니다. 차종에 따라 휘발유용과 경유용에 각각 최상의 조건을 갖춰 구분된 제품입니다.

 

휘발유용 차량에는 GDI 부스터와 옥탄 부스터 첨가 및 산화 방지, 수분 제거 효과까지 구현하여 엔진 보호 및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줍니다. 산화 방지제 첨가로 연료에 생성되는 검과 슬러지를 예방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경유용 차량에는 CRDi 부스터와 세탄 부스터 첨가 및 산화 방지, 수분 제거 효과를 구현했는데요. 시동 성능과 출력을 높여 소음 감소에 최적화되었습니다.

 

연료탱크에 있는 수분을 순간적으로 흡수/배출하여 엔진을 보호하는데 효과적인 불스원샷 플래티넘! 그동안 알 수 없는 엔진의 소음과 진동, 그리고 떨어진 출력 때문에 고민이셨다면 즉각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새 차 길들이기의 첫걸음, 불스원샷 뉴카

기분 좋은 마음으로 출고하고 받은 새 차! 평생 자주 교체하는 일이 아닌 만큼 처음부터 길들이고 관리를 잘해야 장기간 문제없이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는 시간이 지날수록 노후화가 심하게 되기 때문에 초기부터 새 차처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출고한 지 얼마 안 된 새 자동차라 해도 운행하는 순간부터 엔진 때가 생기게 됩니다. 내부에 누적되는 카본 때는 생성 초기부터 억제해주는 것만으로도 성능 유지를 그대로 보존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뉴카는 주행거리 3만 km 미만 차량에 최적화된 엔진 세정제입니다. 독일기술검사협회의 TUV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안전과 품질이 좋아 새 차에도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휘발유용은 마찰 저감제와 GDI 부스터를, 경유용에는 윤활성 향상제와 CRDi 부스터가 사용되었는데요. 차종에 따른 신형 엔진에 효과적인 퍼포먼스를 줄 수 있도록 구현해냈습니다. 신차 엔진 길들이기는 불스원샷 뉴카와 함께 해보세요!

 

 

 

 

 

하이브리드 차량에도 필요한,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최근 하이브리드 차는 출고 대기 시간이 1년 이상은 기본으로 넘어갈 정도로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엔진과 모터가 함께 작용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은 환경 보호 및 탄소 배출 감소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성능 또한 우수해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하이브리드 차량 엔진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엔진 주행에서 모터 주행으로 변경 시, 인젝터와 흡기 밸브에 뜨거운 상태의 연료가 남아 있어 더 많은 엔진 때를 생성합니다. 엔진 때가 누적되면 연소를 방해하여 폭발력과 효율이 떨어지게 됩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두 개의 심장을 가진 만큼 엔진 때 제거를 위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자동차 특성에 맞춰 출시한 엔진 세정제입니다. 강력한 세정력과 엔진 마모 방지, 연료 산화 안정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랍니다. 마찰 저감제가 첨가되어 소음과 진동을 유발하는 엔진 마모로부터 엔진을 보호해줍니다. 또한 하이브리드용 산화 방지제가 혼합되어 연료 품질을 오랫동안 유지해줍니다. 내 하이브리드 차종의 모터와 엔진 성능을 위해 엔진 세정제를 사용해보세요!

 

 

오늘은 운전 상황에 따른 다양한 불스원샷 제품을 추천해드렸는데요. 6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만큼 더욱더 많은 운전자에게 안정적인 드라이브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