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강력한 셀프 세차 용품 루나틱 폴리시 4종 세트

2022. 11. 1.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제는 자동차를 단순한 이동 수단이라 생각하지 않고, 또 하나의 개성으로 표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차량 관리를 하기 위해 시간을 투자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법을 몰라 여전히 자동 세차를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 방식은 기계에 모든 걸 의존하기 때문에 도장 면 상처나 흠집이 나기 때문에 고민하게 됩니다.

 

특히 초보운전자의 경우 셀프세차를 시도할 때 별다른 노하우가 없어 어설프게 세차를 하거나, 지저분한 얼룩이 남기도 해서 당황하셨을 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세차 방법을 루나틱 세차 용품 4종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 차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강력한 체리핏 카샴푸

자동차의 외부는 운전자의 또 하나의 모습을 보여주는 포인트입니다. 주행하다 보면 흙탕물이나 다양한 오염원이 차체에 도장 면에 달라붙게 됩니다. 이렇게 오염원이 쌓이게 되면, 외적으로 더러워 보일 뿐만 아니라 방치될수록 닦아 내기도 어려워 빠른 제거가 필요한데요. 초보 운전자들의 경우, 다양한 카샴푸를 보며 선택에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많고 많은 세차 용품! 어떤 점을 확인하고 선택하는 게 좋을까요?

 

 

가장 먼저 확인해주셔야 할 점은 바로 안정성입니다. 단순 세정만 생각하고 아무 제품을 사용하다간 오히려 도장 면에 흠집과 손상이 나는 경우가 있어 성분부터 꼼꼼히 확인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루나틱 폴리시 체리핏 카샴푸는 증점제 ZERO 고농축 샴푸로 계면활성제만으로 만들어낸 고점도 세차 용품입니다. 초고농축 배합 기술이 들어가 풍부한 거품과 세정력을 자랑하는데요. 중성 Ph7 제품으로 모든 부위에 손상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200 ~ 1000의 높은 희석 비로 버킷에 물과 함께 섞어 쓸 수 있는 만큼,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카샴푸예요. 물과 함께 희석해 손쉽게 미트질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쉽고 간편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체리핏 카샴푸, 세차장에서 손상 걱정 없이 세차해보시길 바랍니다.

 

 

 

 

#2. 셀프 세차 필수용품 세차 버킷

출처 ⓒfreepik

이제는 세차하는 데 있어 조금 더 시간을 투자하고 꼼꼼히 관리하는 운전자들이 많아졌습니다. 세차 디테일링을 위해 많은 관심을 쏟고 있기 때문인데요. 운전자들은 세차장에 갈 때 다양한 세차 용품을 구비하고 갑니다. 그중 가장 기본이 되는 세차 용품이 있다면 바로 세차 버킷인데요. 보통 물을 담는 용도와 샴푸를 비롯해 세정제를 혼합하는 용도로 2개씩 챙겨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손 세차를 위해 직접 혼합해서 써야 하는 만큼, 버킷은 계속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물만 담으면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버킷은 깊이를 비롯해 충분히 물을 적셔줄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폼을 할 때 믹싱을 하기 위한 거름망, 편의성을 위한 손잡이를 비롯해 탄탄한 내구성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불스원 세차 버킷은 부족함 없는 18L 대용량으로 세차를 비롯해 타월 헹굼, 발판 등 다용도로 가능한 제품입니다. 세차에서 활용될 뿐 아니라 지붕을 닦거나 시공할 때는 아래에 두고 탄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차를 위해 사용하다 보면 오염물이 쌓이게 되는데요. 버킷 필터를 활용하면 아래로 모이기 때문에 후처리를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세차 버킷은 세차장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어디든 활용할 수 있으므로 추천해 드립니다.

 

 

 

 

#3. 세차의 꽃, 휠&타이어 크리너

셀프 세차에 아직 익숙지 않은 초보 운전자들이 많이 놓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바퀴 휠과 타이어인데요. 외관상 더러워 보이지 않다고 생각해서 놓치거나, 외벽에 붙은 오염물 정도만 고압수로 뿌리는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주행하면서 계속 움직이다 보면 흙먼지와 바퀴 안쪽 브레이크 안에서 나오는 분진까지 다양한 오염 물질에 노출됩니다. 바퀴와 휠은 일반적인 세차 용품으로 잘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전용 제품으로 관리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차 휠은 브레이크 분진과 달리면서 생기는 타르 등이 달라붙기 쉬운 곳인데요. 철과 타르 성분 특성상 관리를 하지 않으면 청소가 어렵기도 하고, 장시간 방치되면 부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해요.

 

루나틱 폴리시 휠&타이어 크리너는 닦기 어려운 휠과 타이어의 세정, 갈변 제거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풍성한 거품을 내는 타입으로 필요한 부위에 분사 후 닦아주면 될 정도로, 쉽고 간편한 작업성을 자랑합니다. 강력한 알칼리 성분으로 즉각적인 타이어 갈변 제거에 특화되었으며, 우수한 세정력으로 다양한 오염 부위를 빠르게 잡아줍니다. 더 이상 어려움 없이 폼크리너 하나로 내 자동차 휠과 타이어를 청소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4. 완벽한 유리막 코팅제 더 루나왁스

내 자동차를 위해 시간을 들여 세차하고 나서 마무리를 놓치는 초보 운전자들이 매우 많습니다. 세차의 디테일링은 후처리에 따라 많은 차이가 나타나게 됩니다. 깔끔히 정리 후 왁스 용품을 활용하는 것만으로도 운전 시 생길 수 있는 여러 흠집과 스월 마크를 예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세차 후 차량이 깨끗해졌다면 유리막 코팅제로 차체를 보호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루나틱 폴리시 유리막 코팅제는 높은 초기 발수각으로 비딩력과 쉬팅력을 향상한 제품입니다. 유리계 폴리머 성분과 코팅 성분이 도장 면을 탄탄하게 보호해줍니다. 또한 도장 면 본연의 깊은 광택 그대로 표현해주는데요. 어두운 색상은 더 깊고 어둡게, 밝은 색상은 더 밝게 광택을 구현해주어 어느 차종이든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한번 사용으로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만큼, 마지막 세차의 마무리를 부드러운 왁스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세차에 익숙지 않은 초보 운전자들은 셀프세차라고 하면 다소 어려워하시는데요. 하지만 전용 제품을 언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의 발이 되어주는 자동차를 위해, 이번 주말 세차장을 가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관련글